[마케팅전략] 홍삼제조기 파워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홍삼 제조기 선정 이유

2.시장분석

3.STP 전략

4.SWOT 분석

5.4P 전략
본문내용
홍삼제조기 선정 이유
1996년 7월 이후 홍삼가공이 전매품에서 일반화
고급화 및 다양화하는 식품소비구조와 건강식품을
선호하는 추세에 부응하여 성장 잠재력이 클 것으로 전망
주로 중소기업에서 생산 공급하여 시장선점 브랜드가 없다.
뛰어난 기술개발과 고품질의 홍삼제조기를 출시하여
마케팅전략 수립
1차적 목적 : 홍삼제조기 “파워S”가 시장 진입에 성공하고 소비자에게 제품브랜드를 확실히 인식시키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마케팅 전략 등으로 구매자들이 다른 제품으로 바꾸는데 전환비용이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다른 기업에 비해 더 좋은 서비스와 고객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줄 필요가 있다. Ⅲ. 本-2 베스킨 라빈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1.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1) 마케팅 믹스 (4Ps) - Product① 배스킨라빈스 - 31가지 선택배스킨라빈스는 국내에 들어온 지 10년이 지난 1996년, 브랜드의 성격인 재미와 친근함, 제품의 다양성을 강조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라는 광

  • [국제마케팅] 블리자드의 한국시장 마케팅 성공 전략(엔씨소프트 비교 중심으로)
  • 파워아이온의 매출액은 지난해 4ㆍ4분기에만898억원을 1년간 2,520억원의 실적을 올려 전체매출액의 절반에 가까운 43%를 기록했다.4. 엔씨소프트 마케팅 전략(1) 서비스전략경쟁업체인 블리자드가 온라인 게임을 패키지 게임과 같은 선상의 콘텐츠로 다룬 반면, 엔씨소프트는 콘텐츠와 서비스의 병합체로 보는 마인드를 갖고 있었다.블리자드는 대표적인 게임인 WOW 공개 서비스 당시 게임을 즐기던 유저들이 유료 고객이 아니라는 이유로 고객 대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의 한국진출전략
  • 식사후 맞춤 커피를 테이크 아웃하여 마신다.여기저기뛰어 다니다가짜투리 시간에무선랜을 이용하여업무를 본다일찍 출근하여혼자 근처에서여유로운 아침을시작한다고객 오감을 만족시켜주는문화가 있는 커피숍젊은 여성들이 한 손에 휴대폰을 들고다른 손에는 테이크아웃커피잔을 들고 거리를 활보한다ContentsGoalStrategy & ImplementationWhy Starbuck in Korea?Starbuck’s Global Strategy in Korea스타박스 코리아의 향후 과제STARBUCKKOREA

  • [국제경영] Starbucks in Korea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전략
  • 마케팅 타겟은 ‘커피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 이다. 따라서 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방안을 세워야 한다. 미국에서는 스타벅스가 사거리에서 4개의 점포가 있을 정도로 너무나 대중화 되어 있고, 따라서 고객은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우리 나라도 점차 커피 문화가 대중화 되어 가고 있고, 고급의 커피를 즐기려는 매니아들이 증가추세에 있다. 따라서 이들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생활속의 스타벅스’가

  • [국제경영] 다국적 기업 네슬레 Nestle, 절반의 성공과 절반의 실패
  • 파워를 살리지 못하고 있는 이유는 1)판매망이 취약하기 때문이다. 도매 단계부터 판매망을 장악하고 있는 국내 식품업체들과 달리 한국네슬레는 소매점 판매망을 제대로 구축하지 못한 상태다. 이러다 보니 소비자들과 만날 기회가 적어져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를 살리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2)국내 현실과는 다소 동떨어진 마케팅 전략을 구사한 것도 한국 시장에 뿌리를 내리지 못하는 원인이 됐다. 조제분유 담당 직원들에게는 판매실적에 따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