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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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스타벅스 5P
1. product(제품)
2. price(가격)
3. place(유통)
4.Promotion(촉진)
5.People(사람)
본문내용
1. product(제품)
1. 오늘의 음료를 선보여라
-신상품을 소개하고 계절이나 날씨에 따라 어울리는 음료를 추천함으로써 고객과 친근한 관계유지.

2. (점포에 따라서)지역별 특화 메뉴를 만들어라
-인사동의 스타벅스 : 떡 패스츄리, 호박죽, 수정과 등 취급

3.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해라
-고객에세 편리함제공+로고가 인쇄된 컵은 자연스럽게
고객들에 의해 광고판 역할을 하게 된다.

4.. 계절별 메뉴를 개발해라
-여름: 프라푸치노/겨울: 토피넛라떼

5.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고객을 감동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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