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TOTO 정보 제공 및 예측 사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Summary
A. Customer Needs
B. Sports TOTO?
C. Target Market
D. The competition
E. The team
F. Risk
G. The financial plan
H. Long-term Strategy
I. Profit Model

II. Business Background
A. TOTO overview
B. Business needs and product

III. Market Research and Analysis
A. Customers
B. Market Size
C. Competition and Competitive Edges
D. Estimated Market Share

IV. Marketing Plan
A. Overall marketing strategy-STP strategy
B. 4P analysis

V. Finance
A. Expectative sale
B. Cost assumptions
C. Pro forma income statement
D. Pro forma cash flow analysis
E. Pro forma balance sheet

VI Management Team
A. Organization
B. Ownership and management compensation
C. Other investors
D. Employment and stock distribution
E. Other shareholders and rights
F. IPO plan
G. Supporting professional advisors and Services

VII. Overall Schedule

VIII. Critical Risk, Problems, and Assumptions

IX. Long Term Strategy
본문내용
I. Summary
0. 전체 요약
영국, 이탈리아 등 선진 유럽국가에서는 '풋볼 풀스', 'TOTO 칼 치오', '라 퀴니 엘라'와 같이 축구 경기 결과에 베팅을 하는 게임에 매주 수천만 명의 스포츠팬들이 참여할 정도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그리스의 경우 2003년도 축구 TOTO의 판매액이 총 2조 4000억에 달하는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고, 최근에는 아시아에서도 우리나라를 비롯해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지에서 활발히 시행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스포츠TOTO’라는 명칭으로 2001년 10월부터 발매를 시작했다. 스포츠TOTO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골프, 씨름 등의 경기를 대상으로 게임 참가자가 경기결과를 분석하고 예측한 후, 베팅하여 실제 결과에 따라 배당금을 지급 받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스포츠TOTO의 2004년 총 판매액은 1349억원에 달하고 있고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2006년 들어서는 1회당 매출액이 전년 대비 37.3% 증가한 13억7000만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연간 770회 발행되고, 회당 13억 원 정도의 매출액을 가정하면 2006년에 약 1조원의 매출이 예상된다.

이에 따라, 많은 전문가들이나 기자들이 팀의 분위기, 각 팀의 타율이나 투수들의 방어율 등 피상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날의 경기를 나름대로의 주관적인 의견을 통해 분석하여 그 결과를 제시하면 소비자들은 이를 바탕으로 TOTO를 구입하기도 한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더욱 많은 정보와 신뢰성 있는 정보를 원한다. 따라서 우리 조는 연 1조원 대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스포츠TOTO 분야에서 팀 또는 선수들의 과거의 기록들(야구를 예로 들면, 그 날의 선발투수의 상대팀에 대한 방어율, 상대전적, 각 구장별, 요일별, 날씨별 팀의 성적, 최근 몇 경기의 성적 등 간접적인 요소)을 수치적으로 분석하여 더욱 정확하게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정보를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더불어 스포츠 문화사업의 확장으로 스포츠TOTO를 구입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도 스포츠에 관심을 갖게 되고 있는데 이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팀, 선수, 혹은 각 개인 기록 등을 보고 싶어 할 때, 이를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부가 수익을 창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토토복권(toto) 마케팅전략
  • 경기장 입장권 할인 혜택구매 시 금액의 10% 적립 ex) 1000=1point스포츠 용품/놀이공원/극장 등 레저관련 업체 와 제휴 TOTO ZONE개념 : Core target 밀접지역에 TOTO타운을 개장하여 소비자 편의시설을 마련하여 TOTO 이미지 상승과 구매기회 증대장소 : 종로/대학로/신천/KOEX MALL과 같이 Core target이 밀집하는 지역내용 : sport café – 역대 명승부 video상영/스포츠 생중계sports용품점 – sports toto card소지자 할인커뮤니티 오프라인 모임 장소 제공Internet service 제공

  • [스포츠토토 활성화위한 마케팅방연연구 PPT] 스포츠토토 서비스분석및 스포츠토토 마케팅전략과 활성화방안연구
  • 스포츠 애호가지원방법www.betman.com공지사항 참조모집일정모집기간:11월 19일~11월30일발표일자:12월 1일선발인원10명 활동기간2014년 1월~6월(6개월간)활동내용베트맨+의 온/오프라인 홍보불법도박의 위험성을 SNS를 통해 홍보경기정보를 제공활동혜택서울-수원 축구경기 관람권(4인)매월 미션 완료 후, 활동비 지급스타 선수와 봉사활동 참여기회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최우수&우수 서포터즈 선정 및 경품제공베트맨+ 서포터즈 모집BUDGET PRICIN

  • [마케팅] 스포츠 토토 마케팅기획서
  • 스포츠 토토의 현황(국내)세계속의 SPORTS TOTO세계 10여 개국 시행국민 레저 게임으로 자리 매김스포츠 ToTo 한국상륙 (2001. 9. 15)스포츠 토토의 현황(국내)대한민국지도대한민국지도스포츠 대상당첨확률 스스로 결정당첨자의 수가 무한대사회적 가치 창출SPORTS TOTO의 이점적중금 배분수익금 배분SPORTS TOTO 경영목적거시 환경 분석기존 10개 기관에서 개별법에 근거 개별적으로 복권을 발행복권 및 복권기금법 제정(2004.1.29) 함께 2004년 4월 1일 국

  • [레포츠경영론] 스포츠 토토
  • -스포츠 토토** Sports ToTo & ProtoIndex목차1. Intro2. 사업운영3. 소비자분석4. 프로토 소개 5. SWOT 분석6. STP7. 발전방안8.Interview5.해외 토토** Sports ToTo & ProtoIntroduction스포츠 토토란?대중스포츠를 대상경기결과를 예측 투표하여 경기 결과를 적중시킨 자에게 환급금 교부2002년 한일월드컵 축구대회의 성공적 개최지원,국민 여가체육 육성 및 국민체육재원 조성을 목적Intro사업 운영소비자분석토토소개해외

  • [매스컴과대중문화] 미디어와 스포츠
  • 스포츠 시대를 예고했다. 프로스포츠의 등장 이후 스포츠와 언론의 관계는 종래의 스포츠 보도, 스포츠 발전이라는 명분이나 기능 위주의 관계에서 실리적, 상업적 이윤을 추구하는 관계로 변모했다. 언론의 보도는 자연 아마추어에서 프로로 바뀌어져 소위 프로스포츠의 상업화 및 비대화가 심화되는 동시에 아마추어 스포츠의 황폐화를 부채질했다. 황승연, , 한양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