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7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1.Yuhan-kimberly 소개

4조 근무제
1.정의 및 유형분석
2.유한킴벌리의 운용 사례
3.장,단점 분석
4.한계점 시사

마케팅 전략
1.유한 킴벌리의 SCM 도입배경 및 과정
2.SCM Project 팀의 구조와 목표
3.SCM Project도입으로 인한 성과

생산분석
1.SCM이란 무엇인가?
2.유한 킴벌리의 SCM Project
3.SCM Project의 성공요인

신제품 Idea
1.제품개요
2.전략 수립
3.제품 정책

재무분석
1.요약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2.공통형 및 지수형 재무제표
3.재무비율분석
4.적정주가 산출법


본문내용
유한킴벌리의 사례
4조 2교대제
2개조가 12시간씩 하루 24시간을 근무하는
동안 나머지 2개조는 휴무 또는 교육을 받음.
ㅇ 근무시간
- 주간 근무     시업 07:00  종업 19:00 (12시간)
- 야간근무      시업 19:00  종업 07:00 (12시간)
- 2개조는 휴무 또는 교육 후 교대
ㅇ 근무주기 : 4일(야간)→3일(휴무) →1일(교육)
→4일(주간) →4일(휴무)
ㅇ 근로시간 : 주당 평균 45.5시간 (교육시간 포함)
ㅇ 교육시간 : 정례교육 년간 183시간
(필요시 휴무일을 이용하여 추가교육)

4조 3교대제
3개조가 8시간씩 하루 24시간을 근무하는 동안
나머지 한 개조는 휴무 또는 교육을 받는 형태
ㅇ 근무시간
- 오전근무 시업 07:00     종업15:00 (8시간)
- 오후근무    시업15:00     종업 23:00 (8시간)
- 야간근무    시업 23:00     종업 07:00 (8시간)
- 1개조는 휴무 또는 교육 후 교대
ㅇ 근무주기 : 7일(야간)→2일(휴무) →7일(오후)
→2일(휴무) →1일(교육) →
               7일(오전)→2일(휴무)
ㅇ 근로시간 : 주당 평균 44시간 (교육시간 포함)
ㅇ 교육시간 : 정례교육 년간 104시간
(필요시 휴무일을 이용하여 추가교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유한킴벌리 화이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해 개발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며 정보화 능력 함양에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또한 해외출장, 해외연수, 해외파견근무, 국제회의 등을 위한 외국어 능력 함양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직무 전문가 양성교육은 대학 등 외부 전문 교육기관과 연계해 교육을 실시한다. 유한킴벌리는 회사가 곧 평생 교육의 장으로서 제 역할을 다하기 위해 평생학습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사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21세기 정보화 사회에

  • 유한킴벌리 그린마케팅 유한킴벌리기업분석 브랜드마케팅 유한킴벌리 서비스마케팅 유한킴벌리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유 한 킴 벌 리 재 포지셔닝목차기업소개거시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S T P 전략4 P 전략기업소개기업소개유한킴벌리 설립배경기업소개유한킴벌리 설립배경생을 마감할 때까지 평생 동안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위생,생활 용품 공급기업소개CSR 산업1984년부터 현재까지 30년 동안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풀업스와 토틀러포지셔닝과 실패포지셔닝기존 시장 잠식을 우려해 배변 연습용 실패 요인우리문화와 소비자의 특성을

  • [마케팅] 유한킴벌리 화이트의 마케팅 전략
  • 분석8. 향후 과제 및 전략1872킴벌리클라크1926기업소개 - 개요인간존중 / 고객만족 / 사회공헌가치창조 / 혁신주도경영방침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다.기본사명기업소개 - 이념환경, 윤리 경영 선도CEO : 문 국 현 (2007년 8월 31일 퇴임)김 중 곤 (2007년 9월 1일 취임)(Asia wall street 2003) - 한국에서 일하기 가장 좋은 직장 1위, 아시아 내 6위매년 3,000명 이상 유한

  • 유한킴벌리 역발상 사례조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기업분석,역발상사례
  • 유한킴벌리는 총 900개 아시아 지역 회사 중 2002년에 이어 2003년에도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특히 2003년에는 직원들의 만족도, 직원들의 경영진에 대한 신뢰도, 회사의 사회공헌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6위에 선정되어 한국 기업들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또한 화장지, 생리대, ‘201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에서도 분야별 1위를 기록하였다. 2. 역발상 적용전 SWOT 분석 강점(S)-국내 위생생활 용품업계 1위(선도 기업)-윤리경영, 인간경영

  • [유한킴벌리기업분석]유한킴벌리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보고서목 차Ⅰ. 크리넥스의 높은 인기 3Ⅱ. 기술개발에 집중 4Ⅲ. 소비자 요구 반영 5Ⅳ. 다양한 제품 출시 6Ⅴ. 향후 전망 6Ⅰ. 크리넥스의 높은 인기 크리넥스는 1970년대부터 국내 화장지 시장을 이끌어온 브랜드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4년 연속 화장지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