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세컨드 라이프 현황 및 한국에서의 진출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세컨드라이프란 ?

2.세컨드라이프의 철학적 기반 + 경영자소개

3.세컨드라이프의 현황

4.세컨드라이프의 해외에서의 성공요인

5.세컨드라이프의 산업 모델

6.세컨드라이프 한국 진출 성공방안

7.구체적 대안제시
본문내용
1. 세컨드라이프란 ?
가상공간 위에 유저가 콘텐츠 창조에 능동적으로 참여하여
형성되는 온라인 3D 커뮤니티


2. 세컨드라이프의 철학적기반 및 경영자 소개
연결
언제, 어디서나

개방
누구에게나 오픈

공유
모두의 자산

참여
모두가 함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e-business] 이비즈니스(e-business)의 정의, 배경, 필연성과 이비즈니스(e-business)의 활동 유형, 현황 및 이비즈니스(e-business)의 한계, 전망 분석(사례 중심)
  • 이비즈니스(e-business)의 정의, 배경, 필연성과 이비즈니스(e-business)의 활동 유형, 현황 및 이비즈니스(e-business)의 한계, 전망 분석(사례 중심)Ⅰ. 서론Ⅱ. 이비즈니스(e-Business)의 정의와 배경 1. e-Business의 정의2. e-Business의 배경Ⅲ. 이비즈니스(e-Business)의 필연성Ⅳ. 이비즈니스(e-Business)의 활동 유형 1. 인터넷 접속 서비스 2. 인터넷 S/W 개발 3. 컨텐츠 비즈니스 Ⅴ. 이비즈니스(e-Business)의 현황과 특성1. 인터넷의 등장에 따른 경영 및 기술 환경의 변화

  • [이비즈니스, e-business] 이비즈니스(e-Business)의 개념, 발전 단계, 성장과 이비즈니스(e-Business)의 국내외 현황 및 이비즈니스(e-Business)의 미래 전망(성공 사례 중심)
  •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 관점에서, Information Systems Review○ 이네트㈜(2001), 중소기업을 위한e-비즈니스○ 이철희(2000), e-변리사의 돈되는 특허이야기, 명솔출판○ 임춘성, 홍정완, 장기진외(2001), e-Business 관련 비정규교육기관 인증 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기준체계 수립연구, 기업정보화지원센터○ 최경일(2000), e-Business와 우편물류, 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출범기념 우정기술 워크샵, 한국정보처리학회 우정기술연구회

  • [국제마케팅] 한국타이어의 해외시장 진출 -이문화 극복사례
  • 진출의 성공요인3. 유럽의 타이어시장 분석3-1. 글로벌 타이어시장 상황3-2. 유럽 타이어시장 현황3-3. 유럽 타이어시장의 특성3-4.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reat3-5. STP 분석1) Segmentation(시장세분화) 2) Targeting(표적시장설정)3) Positioning(포지셔닝)3-6. 4Ps분석1) Product(제품)2) Price3) Promotion4) Place4. 주요 경쟁사 분석5. 한계점 분석 및 대안Ⅲ. 결론※ 참고문헌 및 참고자료Ⅰ. 서론1. ‘한국타이어의 해외시장 진출’을 주제로 선정한

  • [마케팅] 한국타이어의 유럽 진출 마케팅 분석
  • 전망이다. 더구나 아직 이들 시장은 경쟁이 비교적 다른 서유럽 시장에 비해 약한 편으로서, 생산, 물류, 마케팅 측면의 체계적인 노력 여부에 따라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가능성이 존재한다. 3. SWOT 분석(1) Strength1) 지속적인 R&D투자로 세계 최고 품질의 타이어 생산한국타이어 지속 성장의 뿌리는 끊임없는 연구개발(R&D)에 있다. 창사 이래 기술개발에 대한 공격적인 투자를 계속해 왔다. 전 직원의 6%가 R&D에 종사하고 있는데 이는 기업관리 부서 직원

  •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
  • 하이얼(Haier) 기업분석과마케팅사례 및 향후전망INDEX1. 하이얼 회사소개1.1 Haier 기업개요1.2 CEO소개1.3 하이얼의 성장전략 1.4 하이얼 해외진출현황1.5 하이얼의 유통채널2. 하이얼 제품소개2.1 개인 및 가정용2.2 비즈니스용2.3 혁신제품소개3. 경쟁자소개3.1 중국시장 경쟁사 (메이디)3.2 해외 경쟁사소개4. 하이얼 마케팅믹스 4P전략1.1 가격전략 (Price)1.2 제품전략 (Product)1.3 유통전략 (Place)1.4 촉진전략 (Promotion) 5. 하이얼 기업 향후전망분석1.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