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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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사례선정 동기
2. Starbucks 소개
3. 환경분석
4. 마케팅전략 분석
5. 성공요인 분석
6. 확인된 문제점 제시
7. 개선된 마케팅 전략
8. 결론
9. 참고자료
본문내용
스타벅스란?
-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


기업의 사명 및 목표


- 스타벅스의 사명은 고객에게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는 것이다.
- 고객에게 최고의 coffee experience를 제공하는 것이다.

.
.
.
환경 분석



브랜드 이미지
우월한 맛
종업원 중심의 기업문화
안락한 내부시설



고급커피시장의 확대
새로운 트랜드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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