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경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국가개요
경제개황헤알플랜
1.헤알플랜의 정의
2.헤알플랜의 주요목적
3.헤알플랜의 주요내용
4.헤알플랜 이후의 변화
전자산업
1.현재상황
2.부문별 제품 생산추이
3.우리나라와의 교역
자동차산업
- 본문내용
-
국명 : 브라질연방공화국
(Federative Republic of Brazil)
수도 : 브라질리아
면적 : 8,55만 ㎢ (세계5위, 한반도 43배)
인구 : 189,103,343 (2007년 2월)
종교 : 카톨릭(80%),기독교(11%),토속종교
GDP : 10,660억 달러 (2006년)
- 1인당 GDP : 5,705 달러 (2006년)
경제성장률 : 3,7 % (2006년)
정부형태 : 대통령 중심제
국가원수 : 룰라(luiz Ignacio Lula de Silva)
민족구성 : 백인(55%), 혼혈(38%),
흑인 (6%), 동안인 등 기타(1%)
주요산업 : 농업(커피-세계생산1위,수출1위/대두-생산2위,수출1위/,오렌지-생산1위,수출1위/,원당-생산1위,수출1위), 광업(철광석-매장량 세계5위/주석-2위/고령토-2위/보크사이트-3위/망간-4위), 에너지산업(원유,천연가스,전력발전),자동차산업, 항공산업, 전자산업
<경제개황>
1980년대 이전
수입대체 산업화 정책으로
고도 성장
1964년부터 제1차 석유파동이 발생한 1973년
까지 연간 10% 이상의 경제성장 기록
면적이나 인구, GDP 면에서 남미대륙의 절반을
차지하는 브라질은 군정시절인 '70년대 후반까지
내부지향적인 수입대체산업화 정책 추진을 통해
급속한 경제 성장을 이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