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브랜드의 광고마케팅 전략에 대해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베네통(Benetton) 마케팅 연구
1. 기업개요.
2. 성공적 마케팅
*Think About It!.
노스페이스(North Face)마케팅 연구
1. 기업개요
2. 슬로건 : “Never stop exploring”
3. 성공적 마케팅
아디다스(Adidas) 마케팅 연구
1. 기업개요.
2. 성공적 마케팅.
- 본문내용
-
-들어가며-
근래 최고의 기업광고는 상품을 홍보했던 광고에서 기업의 이미지광고로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어떠한 한 가지 경향이 두드러진다기 보다는 보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경향이 공존한다고 봐야 맞을 것이다. 여기선 각각의 방식을 대표하는 그리고 그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어필했던 세 가지 의류 브랜드의 광고마케팅 전략에 대해 비교 분석해 보겠다.
① 베네통(Benetton) - 사회적 쟁점을 창출했던 공익성 광고. (이미지 광고)-노이즈 마케팅.
② 노스페이스(North Face) - “입소문”만으로 아웃도어 시장 점령.
③ 아디다스(Adidas) – 브랜드 이미지 부각, 스포츠 마케팅.
베네통(Benetton) 마케팅 연구
1. 기업개요.
1965년 베네통 그룹은 루치아노 베네통, 줄리아나 베네통, 길베르토
베네통, 카를로 베네통에 의해 설립. 50여 개의 계열사를 거느린 베네통은 현재 120여 개국에 5,000여 개 매장을 거느리고 있다.2개의 대규모 자체 공장에서는 계절마다 250여 색상, 3,300여종의 제품을 전세계 80여 개의 판매대리인들에게 독점적으로 보급.
- 스웨터, 셔츠 등의 기존 캐주얼 의류의 색깔 혁명.
- 무난한 색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강한 원색을 선보임.
.
- 참고문헌
-
소리없는 정복(글로벌 자본주의와 국가의 죽음)
홍승표, 『베네통 광고의 에이즈 환자 사진 분석 』
John Naisbitt ,<마인드 세트>,
http://www.benettonkorea.co.kr(베네통 코리아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립생활의 정의와 특성, 원리및 기본철학을 설명하시오 자립생활 서비스의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그 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논하시오
- 유아와 조부모 특징, 유아와 관련하여 조부모와 상담시 유의해야 할 점, 다루어야 할 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의 내용을 요약, 정리하고 프로이트가 개인의 성격이 5년 이내에 결정된다고 주장한 결정론적 입장을 정리 후 학습자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베이커리 카페 사업계획서
- 유아의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정의를 기술하고 유아가 성역할에 대해 유연한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보육교사로서 어떻게 지원
- [중장년기] 샌드위치세대로서의 중장년기 부모가 경험하는 역할부담
- 전지구적 세계화가 심화되면서 오히려 민주주의가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교재 3장과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현재 민주주의의 위기를 묘사하고, 민주주의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는 개인적 또는 집단적 대안에 대해 고민하고 서술하시오
- 우리나라 무역의 역할과 위상, 한국무역 성장과정 분석
- 미래해양 및 선박(전기추진, 자율운항 등)의 개발 및 운용에 있어서 기관학(다양한 엔지니어링 기술)의 중요성 및 역할에 관하에 구체적으로 논하시오
- 가족생활주기 중 노년기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무엇이며 원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제시하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기법을 활용할 것인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