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콜드스톤 Coldstone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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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Coldstone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 콜드스톤 소개 ◆
◇ 콜트스톤 소개 ◇
◇ 기 업 소 개 ◇
◇ 선 정 이 유 ◇

◆ 환 경 분 석 ◆
◇ 거시적 환경분석 ◇
◇ 경 쟁 사 분 석 ◇
◇ SWOT 분석 ◇

◆ 전 략 분 석 ◆
◇ STP 분석 ◇
◇ 4P 분석 ◇

◆ 전 략 수 립 ◆
◇ 전략목표 ◇
◇ 타켓마케팅 ◇

◆ 전 략 제 안 ◆
◇ 인지도 높이기 ◇
◇ 문제해결 ◇
본문내용
[ Coldstone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 콜드스톤 소개 ◆

◇ 콜트스톤 소개 ◇

▷ 미국에서 1000개 이상의 점포를 개점한 Cold stone Creamery.
Cold stone 이란, 문자 그대로 말하면「차가운 돌」.
Creamery는「낙농장 」이라는 의미로, Fresh한 맛을 창출해내는 곳이다.
아이스크림에 너트류, 과일 등을 혼합하여「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Dessert Shop . 지금까지의 아이스크림 전문점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아이스크림은 매일 각 점포에서 손수 만들어진다. 와플도 점포에서 굽는다.
Cold stone Creamery의 가장 큰 특징은 원하는 Ice cream Mix in을 선택하여 나만의 맛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 고객에 의해 선택된 재료는 -9°C에서 얼린 Cold stone 위에서 아이스크림과 Mix, 흥분되는 순간의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한다.
그들은 점포에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을 Creation=창조물 이라 부른다. 아이스크림 만드는 것들을 아이스크림 이상의 존재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콜드스톤은 창조의 기쁨과 맛의 즐거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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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yond***
    (2012.05.28 02:4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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