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기쓰기통합모형(CIRC)정의, 읽기쓰기통합모형(CIRC)목적,평가, 읽기쓰기통합모형(CIRC)과 읽기지도, 읽기쓰기통합모형(CIRC)전략
선택한 책을 소리 없이 읽도록 한다. 이 과정에서 교사는 학부모들이 학생들의 독립적 읽기를 감독(학생들이 다양한 책을 읽고 책에 대한 독후감 쓰기)하도록 안내해 준다. 이 활동의 목적은 첫째, 학생들이 묵독을 계속하는 시간을 늘리므로 학생들의 읽기 이해를 발달시키며 둘째, 독립적 활동인 읽기에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도록 학생들을 격려하는 데 있다. Ⅸ. 결론 및 시사점읽기․쓰기 통합 프로그램은 상호 의존성, 동등한 참여, 개별
- [문학] 시의 창작세계
선택해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묻게 되는 것이었다. 그녀가 삶을 버린 것은 결코 미화시키거나 칭하할 일은 아니다. 오히려 그녀는 그 고통과 갈등을 극복함으로써 삶의 예술가라는 빛나는 초상을 우리에게 남겨줄 수 있었는지도 모른다.그녀의 시 또한, 삶의 전형(典型)이라는 면에서는 실망치 않을 수 없다. 그녀는 신선이 되어 신선세계를 노닐기 보다는, 인간이 되어 신선세계를 인간의 것으로 바꾸어야 온당한 것이 아닐까 하고 생각되었기 때문이
- 국가경쟁력 제고를 위한 영재교육센터 활성화 방향
선택410. 152데이터의 종류 및 입력510. 222데이터 채우기610. 292함수의 사용711. 52함수의 사용811. 122서식 꾸미기911. 192서식 꾸미기1011. 262워크시트 인쇄하기1112. 32차트 만들기1212. 102차트 만들기(2) 지도 시간주 2회 지도하며 교육청 실정에 따라 1시간 30분 ∼ 2시간씩으로 운영.마. 학부모 과학교실 운영(1) 대상 : 영재반에 편성된 아동의 학부모(2) 활동 : 아동과 함께 영재교육 활동 참가현장 학습시 동행하여 학부모 중 과학관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선택하여 배우고 있는 학생으로 ‘천문학의 이해(최승언)’을 통해 평상시에 어려워하던 천체의 좌표와 달․행성 관측, 지구의 운동, 태양계의 기원, 케플러 법칙, 별의 진화 과정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임.39. (2학기) 해양 단원을 배운 후 해양에 대한 궁금증을 풀기 위해 ‘바다의 신비(조양기 외)’, ‘해양과학(양성기 외)’을 읽고, 해수의 움직임, 엘니뇨, 신비의 바닷길, 잠수, 심해, 수중에서의 소리, 해양 생물의 특성, 적조, 연어의 회귀, 갯벌, 해
- 스펜서 존슨의 선택(A+독후감)
스펜서 존슨의 선택 독후감I. 서론 -책을 읽게 된 동기- 나는 예전에 우연히 보게 되었던 “누가 내 치즈를 다 옮겼을까?” 라는 책과 “마시멜로 이야기”를 여러 번 다시 또 읽고 했던 기억이 있다.그러하였던 기억들이 다시금 반가운 이름의 “선택”의 저자 또한 스펜서 존슨이라는 것은 과제를 위함의 어쩔 수 없는 기회도 있겠지만 솔직한 심정으로는 반가운 마음이 앞섰던 것이 사실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앞에서도 말했듯이 내 치즈의 저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