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해외여행 상품개발 여행사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2. 해외여행상품 개발
3. 해외여행상품 구성
4. 해외여행상품 일정
5. 여행상품 가격결정
6. 광고 및 마케팅
7. 문제점과 대안
8. 결 론
본문내용
여행사명 : Global Tour
설립 년도 : 2008년 3월
여행사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대표이사 : 김대영
푸켓으로의 여행은 수상스포츠를 취미활동으로 하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지만. 바쁜 사회생활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을 위한 4박 6일 단기간의 레저투어이다.
푸켓 GOKART SPEEDWAY (푸켓 고카트 경주장)
고 카트 스피드웨이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최적의 장소.
깔끔한 도로에서 즐기는 신나는 고카트 경주.
매주 일요일에 고카트 경기 (일정 인원이 되야 함)
위치는 역시 푸켓 타운에서 빠통비치 넘어가는 언덕 전 왼편
소비자 선호도 파악의 어려움
- 정확한 표적시장 재설정 후 적극적 마케팅 활동
여행지에 대한 정보 부족
- 직접 재방문과 답사를 실시하여 현 실태에 맞는 관광 상품의 재설정화
국제 정세의 변화 민감함
- 적극적 정보획득을 우선으로 사전 예방 방안을 조성한다.
관광 상품에 대한 적정가격 결정의 어려움
- 현 경제 상황, 시장분석, 고객과의 절충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가격을 제시한다.
․영업활동의 어려움
- 영업 대해 적극적 지원으로 그 어려움을 타개.
자연과 하나되는 여행상품으로 고객의 맘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부유층을 위한 상품을 공격적으로 마케팅 해서 고객층을 공략하겠다.
철저한 회원관리를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겠다.
급변하는 시대에 고객의 요구를 빠르고 정확히 읽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여행 업의 블루오션을 창출해서 작지만 강한 여행사가 되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상공인 창업][소상공인][창업][소상공인 창업 유형][소상공인 창업 절차][소상공인 창업 경영][경영][사업]소상공인 창업의 유형, 소상공인 창업의 절차, 소상공인 창업의 경영, 소상공인 창업의 요인 분석
  • 상품을 기획하는 것도 필요하다. 여행가이드를 하면서 동시에 여행사도 창업할 수 있고 해외 혹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가이드는 무역업 또는 음식점도 겸업이 가능하다. 해외여행가이드로 일을 하면서 무역업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국내 여행안내원 자격증은 한국관광협회에서 시행하고 있다. 몇 년 전부터 음주단속이 심해지면서 활성화된 신종업종이다. 누구나 대리운전을 할 수 있는데 대리운전업의 사업자등록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사업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설명을 기초로 관광기업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여행사도 등장하였으며, 대기업에서조차도 여행사업에 진출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여행사의 성공은 정보화에 대한 대응능력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관광창업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사업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설명을 기초로 관광기업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보겠다.Ⅱ. 본론1. 표지관광기업 사업계획서명품 여행사2014. 09. 262. 회사(사업) 개요1) 회사소개(1) 기업명 명품 여행사89년 해외여행

  • (창업계획서) 외국인노동자 대상 다문화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 여행서비스 및 상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삼았다.(2) 사업추진배경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므로 아이디어가 우월하면 진입장벽은 사라진다.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다른 재화나 상품의 개발 보다 접근성이 훨씬 수월하다. 현재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과 서비스가 없으므로 다른 여행사에 비해 차별적인 서비스로 다문화인들에게 제공한다면 사업을 구축하는데 있어서 소모적인 경쟁을 처음부터 피할 수 있다.②

  •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여행 서비스제공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 여행사 사업계획서Contents1. 사업아이템소개2. 사업비전과 사명(1) 창업배경(2) 기업목표3. 국제 관광산업 분석(1) 국제 관광환경 전망(2) 관광산업의 현황(3) 관광산업의 전망(4) 관광산업에서의 핵심 성장 요소(5) 시장성 분석4. 경쟁상황분석(1) 여행시장 점유율(2) 여행시장 점유율 격차 원인(3) 경쟁우위전략5. 제공서비스 분석(1) 서비스의 특징(2) 서비스 이용방법(3) 고객이 얻는 혜택(4) 품질관리(5) 여행자 약관(6) 서비스의 안정성(7) 서비

  • (사업계획서) 노인을 대상으로 한 노인 전문 포털 사이트
  • 여행사, 이벤트 등의 여러분야의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후 대한생명,LG 캐피탈, 옥션, 메타랜드 등의 많은 국내외 유명업체들과 제휴및 업무협조관계를 추진할 계획이며 ,실버관련 다양한 on-off line연계 아이템 및 컨테츠를 축적ㆍ제공할 계획이다. 현재는 포탈사이트 및 전자상거래를 중점사업으로 육성 및 실시할 계획이며, 향후 Off-line에서의 여행사, 헬스클럽, 이벤트기획, 휴양소 등의 종합실버타운건립을 통해 당사의 서비스를 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