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휴대폰 제품의 기능 및 디자인전략은 계획된 전략(planned strategy)인가? 발현된 전략(emergent strategy)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세계 핸드폰 시장의 동향

2. “아이폰”이란?

3.아이폰에 대응하는 삼성전자의 전략

4.결론
본문내용
1)휴대폰 기능측면에서 대응전략
->삼성전자는 발매하는 휴대폰에서 아이폰이 뮤직폰 기능에 초점을 맞춘 것에 대응하기위하여 뮤직기능을 강화한 휴대폰을 출시하고 있다. 그
예로 스프린트 넥스텔을 통해 뮤직슬림폰 ‘업스테이지’를 미국에 출시했으며 또한 이러한 기능을 강조하기위해 가수 비욘세 놀즈를 광고모델로 사용하여 삼성휴대폰의 뮤직기능이 아이폰에 절대 뒤지지 않는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 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 무역경영사
  • 및 사회복지와 종교재단 등은 성격이나 목적은 다르지만 각기 특성을 갖고 조직체를 이루면서 운영되고 있다. 물론 조직별 운영의 성과도 같지 않고, 행동도 그 유형이 다르며, 조직구성원이 조직에 미치는 영향과 그 조직의 형성과정이나 환경도 역시 다르다. 이러한 조직들은 복잡하고 다양한 해결과제를 갖고 어떤 방법으로 운영을 하고, 또 어떤 방향으로 계속 조직을 유지하면서 발전시킬 것인가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르기 마련이다. 즉, 조직을

  • 노키아 해외진출전략
  • 휴대폰들은 사용자 편리성, 단순성, 스타일을 표현하는 상징이 되었다. 1996년 발매된 노키아 8100시리즈는 우아한 디자인, 경량화, 고품질, 그리고 다기능성을 갖춘 제품군이었다. 1984년부터 출하된 모비라 토크맨(Mobira Talkman)은 그 당시 진정한 신기술이자 신제품으로서 최초로 휴대 가능한 전화기였다. 그것은 이동통신시장에서 대히트를 쳤고 영국과 미국으로 팔려나갔다. 1987년 노키아는 최초로 한 손으로 들 수 있는 핸드폰 모비라 시티맨(Mobira Cityman

  • [국제경영] 국제 M&A 사례분석
  • 전략적 동기, 영업적 동기, 재무적 동기로 나누어 볼 수 있다. 1) 경영전략적 동기 경영전략적 동기를 살펴보면, 기업의 영속을 위해서는 지속적 성장과 발전이 요구되는 바, 기업내부자원의 활용에 의한 성장에는 한계가 있으며, 기업외부자원의 활용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할 필요가 생긴다. 또한 시장의 국제화, 제품 및 기술의 국제화 추세와 함께 개별기업 자체가 국제화되는 과정에서 M&A가 유용하게 활용되기도 한다. 연구개발에 소요되는

  • [세계무역이론]세계무역환경에 대해
  • 전략상 변화도 그 한 요인 이었다.해외직접투자는 자산의 세계화 촉진이었으며, 미국의 경우 다국적기업 자산의 약33%를 영국의 경우는 자산의1/2를, 스위스, 스웨덴, 캐나다의 경우 자산의 대부분을 해외에 두고 있으며, 세계50대 다국적 기업 자산의 약 40%를 해외에 두고 있는 현실임.세계 주요국의 교역상품 구성수출 강세 수입 강세 균 형미국 산업용 전자제품 화공품, 반도체 섬유. 철강. 금속일본 전자제품, 반도체 철강제품. 화공품 기초산업기

  • LG전자로본지속가능경영의실행과가능성 상황분석 Planning Organization.Leading
  • 전자 CSR 추진체계PlanningPlanning/지속가능경영미션Text in here지속가능경영 미션 “이해관계자 가치 창출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 추구”MissonStrategyOperational Goal & Plans지속가능경영 전략 CSR 거버넌스 구축CSR 리스크 관리 이해관계자 참여 전략적 사회공헌전술 및 Operational Goals & Plans지속가능 경영 미션Planning/지속가능경영전략지속가능 경영 전략Text in here경영 활동 전반에 걸쳐 CSR을 내재화4대 전략 과제로 설정 후 추진CSR거버넌스 구축CS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