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GS리테일 자기소개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좋은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Q) GS리테일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이며 귀하가 성공적으로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고 보는 이유는 무엇인지 서술하십시오.
Q) 관련된 경험 및 경력사항을 서술하십시오. (경력, 아르바이트, 동아리, 사회봉사 활동 포함)
Q) 지금까지 본인이 속한 조직(학교, 동아리 등) 내에서 주도적으로 변화를 주도하거나 개선을 시도한 적이 있다면 그 내용은 무엇이며, 실현을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였는지를 서술하십시오.
Q) 협력을 통해 문제를 해결했던 사례를 설명하고, 귀하가 어떻게 행동하였는지를 설명하십시오.
Q) 정직한 대응을 함에 있어서 갈등을 겪었던 사례를 설명하고, 그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였는지를 설명하십시오.
본문내용
Q) GS리테일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이며 귀하가 성공적으로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고 보는 이유는 무엇인지 서술하십시오.

어린 시절부터 사람 구경을 좋아했습니다. 마트의 붐비는 인파 속에서 느껴지는 역동성은 삶의 윤활유와 같은 존재였습니다. 대학입학 후 고객과의 최 접점에서 실시간으로 성과가 결정되는 소매유통에 대해 매력을 느꼈습니다. GS 리테일은 분사 후 안정세에 접어들며 점포 리뉴얼 및 사업 확장에 대폭 투자하고 있고, 특히 신 유통업태인 SSM 부문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어 미래 발전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직무 적합도
고객들의 특징은 대세를 따른다는 것입니다. 일부러 시청률 1위인 프로그램을 자주 보고 틈새라면을 먹어가면서 이유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이는 고객이 원하는 것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여 추세에 대한 정확한 분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또한 서비스 마인드에 대한 의지가 누구보다 높습니다. 평소 점포를 방문할 때마다 점원의 아쉬운 점을 보면서 실전에 대비하여 개선할 점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