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태평양 라네즈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중국진출배경
3. 시장환경분석
4. SWOT분석
5. 중국진출과정
6. 중국진출전략
7. 중국진출성과
8. 향후 전망
본문내용
SWOT분석

STRENGTHS

풍부한 제품 보유
R&D활동 적극적 지원
고급화 이미지
다양한 유통망 다 점포 전략
한류 열풍

WEAKNESSES
약한 브랜드 인지도
초기 대규모 마케팅 투자
고정비 부담
직접 투자 위험

언어 및 문화 장벽
참고문헌
www.amorepacific.co.kr
www.priden.com
www.kotra.or.kr
www.khan.co.kr
www.mk.co.kr
www.segye.com
www.yonhapnews.co.kr
www.fnnews.com
www.hankyung.com
www.hjp.co.kr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 이은엽, emars, 2004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집2 - 장세진, 박영사, 2004
명품 마케팅(브랜드, 신화가 되다) - 김대영, 미래의 창, 2004
중국의 기업과 경제 - 이근, 한동훈, 21세기북스, 2000
화장품 산업현황과 발전 방향 - 대한화장품공업협회, 199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태평양 화장품 사례
  • 태평양 화장품국제 마케팅목 차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   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   3. 중국 시장 분석 4. 태평양의 성공요인 5. 태평양의 SWOT 분석    - 라네즈의 SWOT 분석 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 9. 향후 전략 기업 선정이유오늘날 여성들의 급변하는 요구와 변화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 화장품 업계에서 철저한

  • [국제마케팅] 태평양 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목 차 ▣< 서 론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3.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레포트를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

  • [국제경영]태평양 `라네즈` 성공중국진출 전략 분석
  • 중국의 화장품시장에, 국내에서 성공한 브래드로서, 앞으로 라네즈가 중국에서도 유망제품이 될 것인지에 대한 연구목적을 가지고, 현재까지의 진출현황분석과 앞으로 어떻게 경영전략을 펼쳐야하는지에 대해 분석하기 위해 (주)태평양 라네즈를 선정하게 되었다.3. 중국화장품시장동향중국 화장품 기업 현황중국의 화장품 산업은 1830년廣生行社의 설립을 계기로 형성되었다. 중국의 화장품산업은 49년 이전까지는 수작업 위주로 낙후한 기술 수준

  • [경영전략] 화장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의 전략 분석
  • 전략 중 하나로 지주회사 체제로의 전환을 진행하고 있으며, 2006년 6월 투자회사인 태평양과 사업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분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다. 지주회사 체제로의 전환은 90년대 초부터 진행되어 온 선행적인 구조조정(선택과 집중)의 완결 과정으로서, 기업지배구조 개선, 핵심사업 역량강화, 주주가치 제고, 경영위험 분산 등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건강제품 등 ‘미(美)와 건강’

  • [국제마케팅] 태평양 중국진출사례분석
  • 시장의 경험과 뛰어난 품질을 가진 마몽드 브랜드로 태평양은 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 라네즈 홍콩중국에서 성공한 가장 중요한 요인은 20대 젊은 여성들의 피부고민에 착안한 명확한컨셉이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물과 빛이라는 컨셉으로 20대 젊은 여성들의 신선하고 감각있는 감성을 일깨워, 화장을 함으로써 행복함을 체험하도록 하는 브랜드인 라네즈는 태평양 기술연구원만의 집약된 나노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