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디다스의 끝없는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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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아디다스의 기업소개와 경영전략, 나이키를 따라잡기 위한 아디다스의 전략에 대해 자세히 담았습니다.
목차
아디다스 소개
아디다스 의미 및 유래
아돌프다슬러(Adolf Dassler )의 기업가 정신
경영전략
SWOT분석
경쟁업체(나이키)와의 비교
결론

본문내용
생산 방식-OEM생산 방식
유통 체계-런칭 판매
인공 위성을 통해 현지 생산 공장의 CAD/ CAM 시스템으로 직접 전송
선물식 주문 제도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스타들과의 계약
고객을 라이프 스타일로 세분화, 문화를 판매하는 아디다스
참고문헌
www. adidas.co.kr
www.tkgroup.co.kr
www.adchannel.co.kr
http://www.marketingschool.co.kr/case
www.sm21c.co.kr(스포츠 마케팅 21세기 사이트)
www.the-kosma.com(한국스포츠 마케팅 아카데미 사이트)
김정탁 염성원, 기호의 광고학, 커뮤니케이션
현대광고 홍보론, Mc Gaw Hill.r
현용진, 이학식, 안광호, 마케팅, 법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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