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6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 글은 간단명료하면서도 10~13분 분량으로 프리젠테이션하는 무리가 없을 듯 싶다.
목차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PT는 원론으로 들어가 두 기업을 비교한 것이 아니라 펩시의 문화와 기업변화의 모색을 통해 변화를 이를 수 있었던 개념을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을 원한다면 다른 워드파일을 참조하며 발표자료로 핵심사항만을 잡기위해선 적당한 자료라 생각한다
목차
1.영원한 2등은 없다.
2.핵심상품마저 바꾸는 과감한 변신
3. 지칠줄 모르는 도전정신
4.인력과 조직의 글로벌화
5.꼭 이기고 싶다면 펩시 처럼...
본문내용
해외시장개척 글로벌화을 위한 인력 및 조직의 글로벌화를 들을 수 있다.
코카콜라는 해외매출이 30%인 반면 펩시는 70%가 넘는다
이에 자연스럽게 다양한 국가와 인종을 이해는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었다
인력과 조직의 글로벌화를 핵심전략과제 설정하였으며
임직원의 글로벌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많은 점을 기울였다

참고문헌
경제연구소 및 세미나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코카콜라 vs 펩시 경영전략
  • 목 차I. 코카콜라의 개요 1. 다국적 기업의 정의 2. 코카콜라의 역사 3. CEO(최고경영자),고이주에타 소개 4. 제품소개II.기업 내,외부 환경분석 1. 기업 내부 분석 1) 재무구조 분석2) 조직구조 분석2. 기업 외부 분석 1) 사회 경제적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Ⅲ.위험 극복을 위한 경영전략 분석 1. SWOT분석 2. STP 분석 3. 4PS 분석 III. 성과 및 결론 1. 경영전략의 성과 2. 실패 사례 분석 3. 결 론 참고자료 1. 코카콜라사의 한국진출 현황 2

  • [마케팅] [경영전략] 코카콜라 vs 펩시 경영전략
  • 목 차I. 코카콜라의 개요 1. 다국적 기업의 정의 2. 코카콜라의 역사 3. CEO(최고경영자),고이주에타 소개 4. 제품소개II.기업 내,외부 환경분석 1. 기업 내부 분석 1) 재무구조 분석2) 조직구조 분석2. 기업 외부 분석 1) 사회 경제적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Ⅲ.위험 극복을 위한 경영전략 분석 1. SWOT분석 2. STP 분석 3. 4PS 분석 III. 성과 및 결론 1. 경영전략의 성과 2. 실패 사례 분석 3. 결 론 참고자료 1. 코카콜라사의 한국진출 현황 2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광고전략
  • 코카콜라와 펩시의 전략목 차Ⅰ. 서 론Ⅱ. 본 론제 1 장.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연혁제 1 절. 코카콜라 연혁1. 코카콜라의 역사2. 코카콜라의 경영이념3. 코카콜라의 조직제 2 절. 펩시콜라의 연혁1. 펩시콜라의 역사 2. 펩시콜라의 조직제 2 장.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환경분석(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ekness )제 2 절. STP분석1.

  • [마케팅] [마케팅] 코카콜라와펩시의 개요 및 광고전략
  • 코카콜라와 펩시의 전략목 차Ⅰ. 서 론Ⅱ. 본 론제 1 장.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연혁제 1 절. 코카콜라 연혁1. 코카콜라의 역사2. 코카콜라의 경영이념3. 코카콜라의 조직제 2 절. 펩시콜라의 연혁1. 펩시콜라의 역사 2. 펩시콜라의 조직제 2 장.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환경분석(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ekness )제 2 절. STP분석1.

  • [국제기업] 코카콜라와 펩시의 전략
  • 코카콜라와 펩시의 전략목 차Ⅰ. 서 론Ⅱ. 본 론제 1 장.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연혁제 1 절. 코카콜라 연혁1. 코카콜라의 역사2. 코카콜라의 경영이념3. 코카콜라의 조직4. 코카콜라하면 떠오르는 것제 2 절. 펩시콜라의 연혁1. 펩시콜라의 역사 2. 펩시콜라의 조직제 2 장.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 환경 분석(코카 콜라 vs 펩시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