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crm] crm을통한 프로야구팀 마케팅팀 개선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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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연구목적
2.스포츠마케팅과 crm도입
3.연구방법및 향후계획
4.논문참고조사
본문내용
crm을통한 신생프로야구단을 어떻게 하면 좀더 팬들을 유치할수 있을까하는 방안을 모색해보왔다
참고문헌
프로축구 구단 사이트 컨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서원재, 홍계희 성균관대학교)

한국프로야구 발전을 위한 구단의 마케팅전략과 관람자의 인식 분석 (유동현 경희대학교 대학원교수)

프로축구 FC서울 홈팀관전자 유인요인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설의 한남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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