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crm] crm을통한 프로야구팀 마케팅팀 개선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4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 목차
-
1.연구목적
2.스포츠마케팅과 crm도입
3.연구방법및 향후계획
4.논문참고조사
- 본문내용
-
crm을통한 신생프로야구단을 어떻게 하면 좀더 팬들을 유치할수 있을까하는 방안을 모색해보왔다
- 참고문헌
-
프로축구 구단 사이트 컨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서원재, 홍계희 성균관대학교)
한국프로야구 발전을 위한 구단의 마케팅전략과 관람자의 인식 분석 (유동현 경희대학교 대학원교수)
프로축구 FC서울 홈팀관전자 유인요인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설의 한남대학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