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네슬레의 일회용 드립팩 커피 신제품 출시에 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자료가 몇년전 자료이니 참고바랍니다.
목차
커피시장 동향
국내 원두커피 시장 전망
원두커피 소비형태 조사
한·일 음료시장의 유사성
일회용 드립팩 커피란?
네슬레의 드립팩 커피출시 성공 가능성
몬까페 사전 조사 결과
출시 제품은 몬까페
조사문제
분석결과
원두 사용자의 주요 선택요인
분석결과
브랜드 구매의사 형성요인
분석결과
향후전략
향후 조사문제
본문내용
- 원두커피 시장 규모는 소매 원두와 컵, 병커피, 전문점커피를 합쳐 2004년 말 현재 4,000억원

- 인스턴트를 포함한 전체 커피 시장의 5분의1에 해당

- 일본은 원두커피 시장이 전체의 50%

- 세계 11위 커피 소비국

- 국내 원두커피 시장은 10년 안에 두 배로 커질 전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 코리아의 마케팅 전략
  • 신제품 개발- Fat-Cat 효과- Over investment이통통신사와 제휴- 인위적 교환 비용발생 lockin 효솨특허 - Signalling- 제품품질보장스폰서 활동- 대학축제 & 문화산업(20-30대SQUID MODEL☆ 자기 컵 도입☞ 방법 : 자기가 소지한 보온병을 가지고 와 커피를 구입하였을 경우 일정금액을 DC해주는 서비스 전략이다.☞ 효과스타벅스가 추구하는 기업문화인 환경경영에 부합된다. 소비자가 자기 컵을 가져와 제품을 구입한다면 일회용 용기의 사용을 자제할 수 있

  • [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 커피 문화를 주도하면서 에스프레소 커피에 대한 간접 홍보로써 사람들을 끌고 있다. 고액의 광고비 대신 쾌적한 점포와 일관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입소문으로 광고 효과를 얻고 있다. - 환경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강조한다.환경을 파괴하는 생활 쓰레기의 발생량을 최소화하기 위해 점포에서 사용하던 일회용 컵과 컵 받침, 종이봉투, 냅킨 등을 모두 재활용품으로 바꾸었다. 또한 ‘일회용 컵 보증금제’를 실시하여 고객이 찾아가지 않은 보증

  • [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4-4.스타벅스 인사관리 전략4-5.스타벅스 마케팅 믹스(5Ps)Ⅲ.결론Ⅰ.서론1.들어가며‘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지난 97년 미 본사와 국내 신세계가 50대 50의 지분으로 합작해서 한국법인을 설립한 뒤 99년 신촌에 이대 점을 내면서 영업을 시작했다. 2000년 까지 만해도 매장 수가 불과 9개에 그쳤으나 2001년을 시작으로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려 현재 89개에 달한다.스타벅스는 그저 커피 파는 회사에 불과하다고 볼 수 있으나, 전세계에 4,200

  • 성공기업 사례분석
  • 네슬레 ◀ 네슬레에 대하여○ 네슬레 스위스의 식품회사.원어명Nestle SA국가스위스업종식품업설립자찰스 A. 페이지, 조지 페이지, 앙리 네슬레설립일1866년본사브베한국지사한국네슬레(주)총자산368억 20백만 달러(1999)매출액496억 94백만 달러(1999)○ 네슬레의 연혁1860년대 Nestle에 의해 첫 상품 판매 시작1905년 Anglo-Swiss Milk Company와 합병1938년 가루 커피 Nescafé 출시1966년 냉동건조커피 Tasters choice 출시1974년 화장품 업체인 LOréal 주

  • Starbucks(스타벅스)의 경영전략에 관한 보고서
  • 드립 장비를 구입한다는 것을 알고 시애틀로 방문을 가게 된다. 그리고 세 사람의 설립자를 만나고 경영철학을 들으면서 스타벅스라는 기업에 매료되어 1982년 뉴욕의 대기업을 버리고 점포가 아직 5개 밖에 안 되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임자로 오게 된다. 스타벅스의 소매 조직과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참여 하면서 고급 레스토랑과 에스프레소 바에 커피를 공급하기 시작한 그는 스타벅스를 운영하면서 고객친화 경영을 하게 해서 커피를 사러 오는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