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아모레 퍼시픽의 남성 화장품 신제품 개발 및 프로모션 -남성화장품 : 글루밍이란 이름으로 불리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ackground&3C
2. SWOT
3. FGI
4. SPSS
5. Marketing(STP, 4P)
본문내용
3C 분석, 왜 아모레퍼시픽이며 남성화장품 시장을 크게보아야 하는가

Competitor : 아모레 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2강체제 구축
Customer : 남성화장품은 직접 구매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가장 많은 영향을 주는 요인은 주변의 입소문(친구,가족), 디자인,브랜드 등이다
Company : 지속적인 성장추세, 방문판매 등을 통한 고객과의 신뢰성구축, 회사내의 개별브랜드의 높은 브랜드파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원광대학교 A+] 기업가정신및창업기초 요약 및 정리 족보
  • 화장품, 건강, 외식, 패션 갈매기 - 소형주택, 여행, 생활편의 반려족 - 반려동물용품 및 서비스 지우개 족 - 휘발성 SNS, 디지털세탁소 스몰 웨딩족 - 소규모 웨딩 컨설팅, 사회적기업4차시. 미래 보는 미래 2. 기업가의 사례1) 사례 1: (주)위제너레이젼 2012 년 8 월 설립, 자선활동으로 인해 한국 최초의 크라운드 펀딩이 되었다. 연예인, 소설가, 정치인과 식사나 대화를 통해 기부를 하는 문화 대중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언론은 사회

  • [제품관리] 남성 화장품 `헤라 클래스`
  • 남성은 55%에서 62%로 7% 늘어났다. 즉 제품별 사용률이나 사용 빈도에서는 큰 변화가 없었으나, 남성 개개인으로 따져봤을 때, 사용 경험 및 종류의 깊이가 늘어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2) 남성 화장품 구매 주체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국내 남성 630명(서울/수도권 거주 만 15세 이상 49세 이하)을 대상으로 실시한 남성미용 실태조사에 따르면 남성 화장품의 70%이상은 여성이 구매할 정도로 대리구매 비중이 높다. 남성 자신의 글루밍에 대한 관심이 높다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 각기 다른 진출 현지화전략 -프랑스와 중국
  • 화장품 브랜드이며, 아모레 퍼시픽에서 출시하는 브랜드는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헤라, 설화수, 에뛰드 하우스, 미장셴, 려 등이 있다.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배경1980년대부터 통상마찰이 촉발된 국제적 시장 환경과 민주화 바람을 타고 잦아지기 시작한 노사분규, 또한 경쟁 상황이 점점 더 심화되고, 고객의 욕구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방법 등의 문제, 이러한 상황에서 저가 브랜드의 공격적 마케팅과 1990년대 이후 강한 브랜

  • [마케팅조사] 남성 Grooming시장 활성화를 위한 신제품 제안 및 프로모션 기획
  • 남성화장품 생산량 조사결과상위 5개 브랜드 중 4개가 아모레퍼시픽 제품태평양이 남성화장품을 이끌고 있는 상황남성화장품 시장에서 독보적 존재인 아모레 퍼시픽은 타 브랜드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극복하고 1위 자리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개발과 마케팅전략의 모색이 필요HOWEVER그루밍 활성화를 위해서는 누구를 잡아야 하는가?그루밍 활성화를 위해서는 누구를 잡아야 하는가?남성 70% 이상이 여자가 준 화장품을

  • [재무분석]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2007)-기업가치 평가
  • 화장품산업에서 국내 화장품 브랜드 1위의 아모레 퍼시픽이 해외시장에서도 그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세계시장을 개척해나가는 현재의 이 시점에 우리가 익히 알고 있고 익숙한 기업을 직접 분석해보고자 아모레퍼시픽을 사례분석 대상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다음에는 이들 자료를 사용하여 아모레퍼시픽을 분석해 보기로 한다.분석의 순서는 대차대조표와 손익계산서에 대한 분석, 시장가치 분석 및 ROI와 ROE에 대한 분석을 먼저 실시한다. 그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