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카스 아이스 라이트(Cass Ice Light)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1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소개
2. 기업 관점
① 4 P
② 포지셔닝
3. 소비자 관점
① 사용가치
② 제품가치
③ 관여도
4. 나의 생각
- 본문내용
-
지난 70년간 한국 주류업계를 이끌어 온 OB맥주는 13년만에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작년 겨울 국내 최초 저 탄수화물 맥주인 ‘카스 아이스 라이트’ (Cass Ice Light)를 출시했다.
‘카스 아이스 라이트’는 맥주의 포만감을 없애면서도 맥주의 참 맛을 살리는 최첨단 양조 공법인 고발효 드라이공법을 사용하여, 기존 맥주보다 탄수화물 함량을 50%나 낮춘 제품이다. ‘카스 아이스 라이트’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알코올 도수를 기존 4.5도에서 4.2도로 낮춰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살렸다.
브랜드 로고도 탄수화물 함량이 적은 가볍고 부담 없는 저 알코올 맥주를 표현하기 위해 밝고 가벼운 하늘색과 은색의 방사형 무늬를 넣었다. 또 중간에 불규칙한 사각 무늬를 통해 합리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최근의 2030 세대를 표현했다.
출고가는 병(500㎖)은 944.72원, 캔(355㎖)은 1천21.02원, 큐팩(1.6ℓ)은 3천201.06원으로 기존 Cass나 오비블루와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인사관리] 바이엘 Bayer in Korea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