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 전략)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2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수업 때 발표 잘해서 호평받았네요..
목차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3. 환경분석
4. 마케팅 전략
5. Idea
본문내용
Vision

“ 고객과 함께하는 초일류 건강 기업”

Mission

“초일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행복을 창출한다.“

·실천항목 -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
- 구성원을 위한 행복 추구
- 주주를 위한 이익창출
- 사회를 위한 공헌
- 인류를 위한 환경 친화적 경영

·핵심가치 - 고객 지향
- 창의와 도전
- 사회공헌
- 인재육성
- 신뢰와 신용
참고문헌
www.maeil.com
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 마케팅 전략론-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목 차Ⅰ.기업 및 제품 소개Ⅱ.외부분석-시장 환경 분석-경쟁사 분석-산업분석Ⅲ.내부분석-SWOT분석-STP분석-4P분석Ⅳ.마케팅 전략-광고 매체 별 마케팅 전략-오프라인 측면에서의 마케팅 전략-구전마케팅, 체험마케팅을 이용한 ‘체험단 활동’-이벤트 I. 기업 분석1. 기업 선정 이유 1-1.웰빙 트렌드최근 신종플루 등으로 웰빙 붐이 확산되어 먹을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사람들이 건강을

  • [마케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전략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마케팅원론:2 조발 표 순 서선정동기 및 목표설정환경분석STP 전략4P MIX결론 및 한계점참고문헌 및 자료■ 우유시장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및 경쟁제품 분석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매일유업 기업분석과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분석■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환 경 분 석우유시장 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및 경쟁제품 분석(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매일유업 기업분석과바나나는 원래

  •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전략분석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탄생 배경IV . 환경분석 (SWOT분석)V . S.T.P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초기에는 웰빙을 선호하는 10~20대 젊은이들을 타켓으로 잡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초기 광고를 인터넷과 케이블 위주로 집중했다. 제품이 인기를 끌자 어린이들이 음료제품을 선택하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30~40대 주부도 타켓으로 잡게 되었다. 초기에 인터넷과 케이블 위주로 집행되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광고가 지상파 TV로 진출한 데에는

  • [마케팅전략]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바나나 우유를 말하자!전략 설정컨셉‘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우유다!‘바하’는 원래 우유다!TV01SOUND> 달그락 달그락아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엄마> 이거 마시고 가야지~!아들>꿀꺽꿀꺽(컵을 들고 마시려다 유심히 컵을 바라보며)아들> 근데 바나나 우유가 왜 하얘?엄마> 우유니까 하얗지NA> 우유는 원래 하얗다만약에‘흰 우유’를 잘 먹지 않는 아이 때문에,그 동안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빙바 우유’를 사주었지만,가공유 우유의

  • [소비자행동론] 식품회사의 경쟁구도로 인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
  • REPORT-식품회사의 경쟁구도로 인한 소비자 행동의 변화-목 차 Ⅰ. 서론 1) 선정동기2) 연구방향Ⅱ. 본론1) 소비자의 개념2) 소비자행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 (1) 문화․사회적 요인 (2) 개인적 요인 (3) 심리적 요인 3) 광고전략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요인4) 웰빙트렌드가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요인5) 제품사례1. 박카스 - 비타오백2. 참이슬 - 처음처럼3. 바나나우유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4. 후라보노 - 자일리톨5. 미원 - 청정원 맛 선생Ⅲ.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