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중국의 Cold Chain 현황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현황
(1) Food Safety 수요의 증가
(2) 중국 식품시장 현황
2. 중국 Cold Chain 현황
(1) 중국의 식품시장과 Cold Chain
(2) Cold Chain의 수요시장 분석
(3) Cold Chain의 공급시장 분석
본문내용
중국 Cold Chain 물류시장의 특징
1. 소비자의 Cold Chain 물류시장 가치의 인식 결여....
2. Cold Chain에 대한 수요는 거대하나, 현재 Cold Chain 시설...
3. Cold Chain 시설의 투자비용 및 고정원가는 높으며, 용도이전은..
4. Cold Chain의 경영규모가 영세가고, 전국적으로 분산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론] 유제품의 SCM -가공식품의 SCM -서울우유
  • Cold ChainSystemSCM의고도화사업생산이력관리시스템EDI / VMI구축효율을 위한도입 시스템서울우유의 SCM 해결방안▶도출한 문제에 대한 적절한 해결방안 구상▶구상한 해결방안 분석 및 선진사례 분석제조물 투명성 파악 RFID System 도입- RFID의 설명- RFID 선진사례 (남양우유) 제시- RFID의 각 부문별 파급효과물류비 절감을 위한 노력효율적인 배송 시스템 도입- TMA / PDA System- SCM 고도화 사업- EDI / VMI 도입제조물 투명성 확보방법 ▶

  • [유통학] 풀무원 유통관리
  • 중국, 일본 )IT의 접목된 활동 강화.물류시스템통합, e-shop활성화, 풀무원 eL (eLady) 식품업계와 건강보조식품 등의 치열한 경쟁. 풀무원이 생식품업체나 건강보조식품업체의 선두브랜드로써 경쟁사에 비해 자리매김할 수 있는 방안은?풀무원이 방문판매업체로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풀무원이야기 , 형상출판사, 이원혜&김재환기업연구 소개/ ㈜풀무원 기술연구소, 한국식품과학회풀무원 사업소개 및 IR자료 www.pulmu

  •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제너시스의 주요 브랜드 소개 제너시스 기업소개 제너시스 기업 연혁 제너시스 수상내역 제너시스 기업현황 제너시스 외부 분석 제너시스 내부 분석
  • 분석BBQ가 진출한 해외시장은 현재 30여 개국이 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크고 구매력 있는 시장인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것이 효율성 측면에서 가장 큰 성과라 있다.따라서 중국시장의 예를 드는 것이 해외진출성공의 이유를 설명하는데 가장 적절할 것이다.BBQ가 북경시장 진출 전략수립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사항은 가맹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환경요인을 분석하는 것이었는데, 이 분석이 제대로 맞아 떨어지면서 BBQ치킨이 중국시장에

  • 행정사례연구 부산신항 배후단지
  • 물류시설의 통합5) 항만배후단지의 확대경쟁4. 항만배후단지의 중요성Ⅲ. 항만배후단지의 현황1. 해외 주요항만배후단지의 비교분석1) 싱가포르항(1) 제도적 현황(2) 항만배후단지 운영 현황2) 로테르담항(1) 제도적 현황(2) 항만배후단지 운영 현황3) 시사점2. 부산신항 배후단지의 현황1) 북 컨테이너 배후단지2) 남 컨테이너 배후단지3) 서 컨테이너 배후단지 및 웅동지구4) 제도적 현황Ⅵ. 부산신항 배후단지의 문제점과 경쟁력 제고 방안1.

  • [경영전략] 신세계`이마트` 경영전략 분석
  • 경 영 전 략▒ 목 차 ▒Ⅰ 서 론1. 유통산업의 환경2. 국내 유통환경국내 주요 소매업태 현황 및 발전방향Ⅱ 본 론1. 이마트 개요회사소개경영철학⑶ 조직 운영 ⑷ PB⑸ 품질관리 시스템⑹ 유통, 물류 시스템2. 이마트 해운대점⑴ 점포소개⑵ 고객만족 제도⑶ 경쟁사 분석⑷ SWOT분석⑸ 포지셔닝Ⅲ 결 론개선방향 및 대안제시Ⅰ 서 론유통의 정의상품과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르게 해주는 모든 활동-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