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SKT와 KTF 체험마케팅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7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KT 와 KTF 회사소개
2. 이동통신사 환경분석
3.SKT STP 전략
4.SKT SWOT 전략
5.SKT 체험 마케팅- TTL존
6.KTF 후발주자전략
7.KTF STP 전략
8.KTF SWOT 전략
9.KTF 체험 마케팅- NAZIT
- 본문내용
-
2.이동통신사 환경분석
-통화품질과 서비스가 모든 통신사간에 거의 차이가 없어졌기 때문에 더 이상 ‘제품에 대한 홍보’만으로는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없음
-더 이상 신규가입자를 창출해내기 어려울 정도로 휴대폰이 보급된 이 시점에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방법은 다른 이동통신사 소비자를 뺏어 오는 일밖에 없음.
-다른 브랜드가 넘볼 수 없는 확고하고 좋은 이미지를 쌓아야만 차별성이 거의 없는 제품들 간의 구매에 있어서 결정적 선택권을 갖게 됨.
7.KTF STP 전략
*Segmentation
휴대전화를 커뮤니케이션 수단 즉, 통화의 수단 이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
*Targeting
19~24 : 재미&감성의 잠재적 고객
25~34 : 실리적 기능&편익 이익창출 집단
*Positioning
19~24 : 감성적 소구, 프로모션에 주력- 25~34 : 다양한 편익 제공(금융 서비스)KTF = 이동통신회사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모든 편익을 제공하는 즉, Good Time 을 가져다 주는 서비스 제공회사
자료평가
- 너무 허접한 자료.....
- kwh0***
(2008.12.09 18:57:15)
- 제가 못찾았던 부분을 찾았네요 ㅎㅎ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kyungmi***
(2008.05.30 01:57: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