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휴대폰-대박폰, 텐 밀리언(1,000만대)셀러 제품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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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대박폰, 텐 밀리언(1,000만대)셀러 제품의 전략


I. 들어가는 말

II. 텐 밀리언 셀러의 의미

III. 텐 밀리언 셀러의 제품
1. 모토로라의 레이저
2. 노키아의 1100
3. LG전자
4. 삼성전자
5. 소니에릭슨
6. 한국의 대표적인 1,000만대 상품

IV. 제품의 성공요인 사례
1. 삼성전자의 프리미엄폰
2. LG전자의 프리미엄폰

V. 시장 뒤엎을 가격전략
1. 고가폰이냐 저가폰이냐
2. 저가폰의 동향

[참고 자료]
본문내용
국내 기업에서 1000만 대 이상이 팔린 텐 밀리언 셀러 휴대폰이 나온 것은 6개 모델이 있다. 삼성전자의 이건희폰, 벤츠폰, 블루블랙폰, 울트라 등이고, LG전자의 초코렛폰, 샤인폰이다.
그러나 세계적으로는 아직 미약한 숫자이다. 삼성전자의 울트라 SHG-E250 모델이 2,000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한 이외에 노키아의 1100 모델이 2억대, 모토로라 레이저가 1억대 등의 실적을 올렸기 때문이다. 노키아 1100은 50달러 이하에 판매되는 초저가폰이고, 레이저폰은 100달러 중반대 가격에 판매됐다.
따라서 본 고에서는 대박폰으로 불리는 텐 밀리언(1,000만대) 셀러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프리미엄폰 및 저가폰의 동향과 마케팅 전략 등을 살펴보았다.
참고문헌
한국경제, 잘나가는 휴대폰 비결은 ?
매일경제, 1000만대 빅 히트상품 늘려라
조선일보, 2만원짜리 인도 국민폰에 반한 지구촌?
언와이어드 뉴스, 휴대폰의 새 기준 2만원대 초저가
Laksjin, IT 단말기의 부품과 모듈 동향, 레포트샾
Laksjin, 빠른 개발로 시장을 선점하다, 레포트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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