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커뮤니케이션] 한국의 설득사례(AIG 보험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차례 -

Ⅰ. AIG 첫날부터 입원비보험-정은아, 박상원 편

1. 사례개요

2. 적용이론

3. 설득구조와 요인

4. 추정효과

5. 평가



Ⅱ. AIG 다보장 보험-손범수 편
AIG 생명보험 마스터플랜 산타편
1. 사례개요

2. 적용이론

3. 설득구조와 요인

4. 추정효과

5. 평가

본문내용

Ⅰ. AIG 첫날부터 입원비보험-정은아, 박상원 편

1. 사례개요
1)사례: AIG 첫날부터 입원비보험 - 정은아, 박상원 편
2)모델: 정은아, 박상원
3)광고종류: TV광고
4)시간: 60초
5)내용
-정은아: (나레이션) 합리적인 남자 박상원씨도 가입하셨습니다.
-박상원: 전 합리적인 전문보험 하나 알게 됐거든요. AIG 첫날부터 입원비보험. 하루를 입원해도 몇 번을 입원해도 첫날부터 매일 6만원씩. 당뇨, 고혈압, 위궤양 등엔 4만원을 더해 10만원씩. 하하! 보험이 여러 개 있어도요. 입원비 보험만큼은 꼭 따로 챙기세요.
-정은아: 네, 그렇습니다. 큰 돈 드는 입원비 걱정엔 아시죠? AIG 첫날부터 입원비보험.
-질문자1: 심근경색 같은 큰 병에 걸리면요?
-정은아: 2천만원의 진단금도 드립니다.
-질문자2: 한방병원에 입원하면요?
-정은아: 네, 한방병원 입원도 매일 6만원씩 드립니다. 월 19,780원에 부부가 함께 들면 10% 할인까지.
-사람들: 우와~~~~
-정은아: 정말 도움 되는 입원비 보험. 지금 전화하세요. 080-3040-200. AIG 띠링띠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환경](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광고업계에서 공간개발 사업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조직도의 변화(1999년과 2010년 조직도)-2007년 Creative 성공 사례오리콤에서 2007년 제작한 광고이다. 이 당시 오리콤 회사에서는 강력한 Creative를 발산하기 위해 조직변화를 시도했다.b.디트라이브 대표이사정치헌설립일2001년 4월직원 수35명(2010년 7월 기준)주소138-921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1 한국광고문화회관 11층연락처02-3016-3016-하는 일광고 및 프로모션TV, RD, 신문, 잡지광고Internet 광고/

  • [소비자행동론] 촉진을 위한 소구방법과 메시지 효과 사례-광고소구, 이성소구, 감성소구
  • 광고에서는 양면적 광고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3) 양면적 광고의 사례①서울우유=>메세지 효과갓 짜내어 담은 신선한 우유가 아니라는 단점을 부각시키며 믿을 수 있는 우유임을 강조하였다.② 담배, 술, 의약품등의 경고문이 포함된 광고.③ 미용, 의료, 금융 서비스등의 주위를 환기시키는 안내문등이 포함된 광고.④ 상품의 비교의 기준으로 작은 단점을 큰 장점에 대비시키는 광고2) 비교광고(1) 비교광고의 의미특정 상품을 경쟁회사의 상

  • 광고소구,이성소구,감성소구,이성소구사례,감성소구사례,광고소구의분류
  • 광고에서는 양면적 광고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3) 양면적 광고의 사례①서울우유=>메세지 효과갓 짜내어 담은 신선한 우유가 아니라는 단점을 부각시키며 믿을 수 있는 우유임을 강조하였다.② 담배, 술, 의약품등의 경고문이 포함된 광고.③ 미용, 의료, 금융 서비스등의 주위를 환기시키는 안내문등이 포함된 광고.④ 상품의 비교의 기준으로 작은 단점을 큰 장점에 대비시키는 광고2) 비교광고(1) 비교광고의 의미특정 상품을 경쟁회사의 상

  •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과 금호타이어 개선점및 향후전망 레포트
  • 커뮤니케이션 기능들이 전략적으로 통합되면 큰 효과를 보기 때문이고 광고와 프로모션의 역할이 커진다. 또한`매스 미디어에(기존의 4대 매체,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잡지) 의한 광고중심에서 벗어났다.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란 소비자.고객. 예상고객. 종업원.협회. 그리고 기타 내외부 표적 수용자들을 대상으로 조화되고, 측정 가능하며, 설득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개발하고, 실행하고, 평가하는 전략

  • [여성학] 한국노동시장에서 여성유망직종 -텔레마케터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 노동 시장 안에서의 여성들의 위치적 한계이다.성별직종분리와 학력의 차별, 특히 기혼여성에 대한 취업의 차별은 심각한 수준이다. 현재와 같은 노동의 개념과 직종 분리 하에서 기혼여성은 판매서비스 직종으로밖에 취업이 불가능해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텔레마케터라는 하나의 직종의 용어가 전문화된 것으로 보이나 그 실체는 비전문화, 비숙련의 직종인 것이다. 전문 업종이라기보다는 여성이 한국 노동 시장 안에서 부딪히는 여러 문제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