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준오헤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선정이유

Ⅱ. 회사소개

Ⅲ. 서비스의 성격

Ⅳ. 마케팅 믹스(7P)

Ⅴ. 경쟁전략

Ⅵ. STP 분석

Ⅶ. 수요관리 전략

Ⅷ. 서비스 품질관리

Ⅸ. 문제 및 대응전략

본문내용
Ⅰ. 선정이유

모 대학이 실시한 첫인상 결정요인 조사에서 머리스타일이 70%이상의 영향을 미친다는 결과가 나왔다. 머리스타일이 사람의 인상을 좌우한다는 말이다. 여자들이 한 달이 멀다하고 이름난 미용실을 찾는 것은 자연스런 현상이다.
주변을 둘러보면 소규모 미용실에서부터 대규모 미용실까지 다양한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미용실들이 있다. 하지만 사람들은 작은 동네 미용실보다는 크고 잘 알려진 미용실을 선택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요즘 미용업계에서의 커다란 브랜드 가치를 실감케 하는 ‘준오헤어’를 선정하여 서비스 마케팅을 분석 하고자 한다.
또한 ‘준오헤어’의 주서비스인 미용서비스와 그에 결합된 여타의 서비스들을 분석하여 어떠한 차별화된 이점들로 인해 ‘준오헤어’가 성장하게 되었는지 알아보고, ‘준오헤어’의 목표인 아시아에서 제일의 미용서비스 산업을 주도하기 위해 어떠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사례,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기업은 여러 유형의 가격 전략을 상황에 맞게 사용한다.-하지만 같은 전략이라도 상황에 따라 전략의 효과는 180도 다른 양상으로도 도출되기 때문에 가격 전략의 중요성이 시사된다.-그렇다면 위의 실패 사례에서 (하나의 기업을 채택) 채택된 기업은 어떤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옳았을까?Cost-based PricingCompetition-based PricingDemand-based Pricing서비스 가격을 책정하는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요인들이 작용하기 때문에 모호한 면이 많다 : 정확

  • [마케팅] ok cashbag(오케이캐쉬백) 마케팅전략
  • 사례) BMW코리아는 지난해 SK(주)와 함께 OK Cashbag 회원 중 40평 이상 당남 아파트 거주자, 월간 카드사용액 500만원 이상 고객 등으로 타깃을 정해 이메일을 통해 DB마케팅을 벌였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SK(주)에 지불한 비용이 그렇게 부담되는 수준이 아니었음에도 3000여명의 고객이 직접 행사에 참여하는 등 효과가 매우 좋았다” 고 말했다.이마트는 SK(주)를 대시해 판매액의 0.1%를 적립해주고 그 대가로 △DB마케팅 분석서비스 △ 거점네트워크 구축지

  • [마케팅] 남성미용실 - 블루클럽 완벽 분석
  • 서비스 Y- 가 격범 례XY높다낮다좋다나쁘다시 내이발소동 네이발소미용실남 성전 용미용실시 내미용실STP이미용시장의 POSITIONING마케팅 믹스(4P)전략Product(제품)4P 전략핵심 제품일반 제품기대 제품확장 제품잠재 제품Price(가격)4P 전략헤어샵분류 서비스종류 헤어커트 샤기커트 염 색고급헤어샵(박준,준오헤어등) 10000-15000원25000원 이상 60000원 이상일반미용실(소규모 동네미용실) 5000-8000원 12000원 이상 30000원 이상5000원 8000원(

  • [국제마케팅, 마케팅원론, 국제경영전략, 경영전략] 블루클럽의 국제경영전략
  •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였고, 1990년대 말에는 80%까지 증가하였다. 그리고 캐나다, 프랑스, 영구, 호주 등 선진 10개국에도 이미 GDP의 70% 이상을 서비스에서 창출하고 있다. 이런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여 경영전략의 성공사례를 서비스업에서 찾아보게 되었다.서비스업하면 또 떠오르는 대표적 업종 중 미용업을 들 수 있을 것이다. 남성 전용 화장품부터 남성 전문 성형외과, 남성 헤어 컷 전문점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을 주 고객으로 하는 시장에서 남성들

  • [국제마케팅, 경영학, 마케팅사례] Apple사 Ipod 국내 마케팅 사레분석
  • 준오헤어와 제휴④ 패션 브랜드와 제휴 2) 고객 평생 유지 전략 ① iPod 보상판매 프로그램② iPod 보증서비스③ 함께하는 어울림 4. iPod의 핵심 마케팅 전략 1 Made in Apple을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 iPod은 애플이라는 회사의 이미지를 거의 100% 담은 제품소비자는 맛보다는 브랜드, 시각적 정보를 뇌에서 더 먼저 받아들인다는 것으로밝혀짐 ☞ 브랜드 파워가 미치는 영향력은 엄청난 것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