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 중국 진출을 위한 해지스(HAZZYS)의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Introduction ]
[ Analysis ]
[ SWOT ]
[STP]
4P 분석
[ summery ]
- 본문내용
-
[ Introduction ]
About 해지스 - ‘전통 + 도전’ 을 모토로 하여 25~35세 남성과 여성을 상대로 한 브랜드로써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생활 속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고품격 트래디셔널 캐주얼 복장이다.
Brand Name - 영국의 명문 캠브리지 대학의 유서 깊은 Rowing Club(조정팀)에서 유래,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이다.
Symbol -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인 에드워드家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해온 문장으로 “English Pointer”의 모양을 “h”자로 형상화 한 것이다.(“English Pointer”는 영국인들이 사랑하는 귀족적인 성품의 충견이다. 그림 참조)
History - 2008년 LG패션에서 태어난 HAZZYS는 2001년 BPU(Brand Profit Unit)으로 승격되며 매출액은 90억을 넘어서게 된다. 매장의 수도 18개에 이르게 된다. 2002년에는 전년대비 20%의 매출증가와 함께 4만 5천명의 온라인 구매고객을 확보한다. 2003년 역시 전년대비 23%의 매출액 증가를 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룬다. 2004년 “Good bye Pole"이라는 광고를 필두로 전년매출 대비 26% 이상의 성장을 이루게 된다. 그 후 2005년 ”Follow your H"이라는 광고를 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전국에 백화점 및 전문매장에 59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2005년 8년 “HAZZYS Lady"를 선보이며 시장확장에 노력하고 있다. 2006년 현재 HAZZYS는 전국 65개의 매장에서 매출 800억을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을 해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