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애니콜 마케팅전략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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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주제 및 애니콜선정 동기
2.애니콜 브랜드 연혁
3.AnyCall 시장진입배경
4.거시환경 분석
5.미시환경 분석
6.시장세분화전략(STP)
7.마케팅분석(4P MIX)
8.결론 및 개선방향 제시
본문내용
선 정 동 기 배 경


현재 국내기업중 독보적인 브랜드로 3조원에 육박하는 브랜드 자산가치와
NOKIA,MOTORORA등 세계적 유명브랜드에 이어 세계3위의 시장점유율확보

국내 “빅3”의 기업중에 단연 1위를 유지하며 세계시장1위를 향해 진보중

신흥개발도상국등에서는 삼성핸드폰은 부의상징이라는 새로운 연결고리


신개념의 광고 마케팅 및 엔터테인먼트 마케팅등을 국내 최초 실시하여
최근 스타의 이니셜을 딴 Slim&J , Slim&H등의 제품을 출시하여 이니셜
마케팅의 성공적인 사례로 찾아가는 서비스와 철저한 A/S등으로
소비자 고객만족도 1위를 연속달성한 브랜드파워 가치창조

.
.
애니콜이 처음 시장에 진출하고 현재의 ‘ 휴대폰 신화 ’라는 명성을 얻기까지
마케팅뿐아닌 여러 환경적인 요소가 융합되어 있다고 볼수 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을 꼽자면 핸드폰에 관한 정책이나 우리나라의 소비성향,과시문화
와 같은 사회문화한경을 들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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