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론] 아웃백 모든것이 여기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2 / 2019.12.24
  • 8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절대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믿으세요 저는 호텔경영학과 학생입니다. 과목중 외식경영이란 과목을 수강신청하였는데 정말 너무너무 점수를 작게준다고 수문이 자자하였던 교수님였습니다. 그래서 정말 1주일 밤을 지새며 아웃백에 대한 자료는 물론 빕스와 비교분석까지하여 최고의 PPT를 완성하였습니다. 발표를 하고나서 친구들과 동생들이 레포트 샵에 꼭 올리라고 하여 이처럼 자료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5천원에 올리라고 추천하였지만 저렴한 가격에 올립니다.
목차
Ⅰ. 아웃백에 대하여
1. 일반소개
2. 계약관계
3. 재무현황


Ⅱ. 아웃백 마케팅전략
1. Targeting / Positioning
2. 마케팅 컨셉
3. 차별화전략
4. 4P+1P

Ⅲ. 영업전략
1. 출점전략


Ⅳ. 아웃백 인사제도
1. 조직구성
2. 점주제도
3. 점포체계
4. 채용 / 교육

Ⅴ. 경영방침
1. 사훈
2. 신념과 원칙

Ⅵ . 아웃백의 성공요인
1. 성공요인
2. 아웃백커가 말하는 성공요인

Ⅶ . 진주아웃백의 문제점
1. 아웃백과 빕스의 비교
2. 진주 아웃백의 문제점
3. 진주아웃백의 인상깊었던점

본문내용
Ⅰ. 아웃백에 대하여
1. 일반소개
2. 계약관계
3. 재무현황


Ⅱ. 아웃백 마케팅전략
1. Targeting / Positioning
2. 마케팅 컨셉
3. 차별화전략
4. 4P+1P

Ⅲ. 영업전략
1. 출점전략


Ⅳ. 아웃백 인사제도
1. 조직구성
2. 점주제도
3. 점포체계
4. 채용 / 교육

Ⅴ. 경영방침
1. 사훈
2. 신념과 원칙

Ⅵ . 아웃백의 성공요인
1. 성공요인
2. 아웃백커가 말하는 성공요인

Ⅶ . 진주아웃백의 문제점
1. 아웃백과 빕스의 비교
2. 진주 아웃백의 문제점
3. 진주아웃백의 인상깊었던점
참고문헌
금융 감독원 (오지정 감사 보고서 2005년)
진주 법원 등기소
현대부동산(칠암동)
진주 아웃백(진주점)
전석천 점주 와 면담
www.outback.co.kr
www.naver.co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오래되긴했는데 진짜 대박 자료 자료제공감사
  • ywoc***
    (2012.05.17 22:33:16)
회원 추천자료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것이다.즉, 외식산업이란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해 일정한 시설과 식음료를 갖추고 인적.물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영관리에 의해 이윤을 추구하는 행위라고 볼 수 있다. 외식산업(Foodservice Industry, Dining-Out Industry)은 음식과 관련된 음식, 음료, 주류 등을 제공할 수 있는 일정장소에서 직간접적으로 생산 및 제조에 참여하여 특정인 또는 불특정 다수에게 상업적 또는 비상업적으로 판매 및 서비스 경영활동을 하는 모든 업소들의 군이

  • TGI 교육훈련 TGI 기업 교육 역사 TGI 교육 훈련 이론
  • 외식산업은 특히 종업원이 손님을 직접 대면하는 고객과의 접점이 많으므로 무엇보다도 종업원들의 교육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즉, 고객이 TGIF에 대한 인상을 가장 먼저 받고, 크게 영향을 끼치는 것이 종업원과의 관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회사의 경영을 위해 여러 가지 교육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하지만 그 중에서도 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TGIF가 한단계 더욱 중요시 여기는 것은 고객의 요구는 항상 변하며 이것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서비

  • [인적자원관리] OUTBACK(아웃백)의 인적자원관리(유지관리의 실태와 그 해결 방안)
  • 외식업계의 최고의 마케팅은 서비스입니다. 그 서비스를 수행하기위해 아웃백은 어떻게 인적자원을 관리하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인터뷰는 저희가 아웃백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작업이었다면, 설문조사는 아웃백이 실질로 시행하고 있는 제도를 저희가 배운 이론을 통해 확인해보는 작업이였습니다.조사를 하면서 역시나 아웃백이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경영을 시행하였기 때문에, 외식업계 1위의 성과로 나타나는 것이구나 하는 확인을 할 수 있

  • [기업교육] TGIF 종업원의 교육훈련 시스템
  • 외식산업은 특히 종업원이 손님을 직접 대면하는 고객과의 접점이 많으므로 무엇보다도 종업원들의 교육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즉, 고객이 TGIF에 대한 인상을 가장 먼저 받고, 크게 영향을 끼치는 것이 종업원과의 관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회사의 경영을 위해 여러 가지 교육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하지만 그 중에서도 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TGIF가 한단계 더욱 중요시 여기는 것은 고객의 요구는 항상 변하며 이것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서비

  • [급식경영A]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외식 중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OUTBACK STEAK HOUSE 선정동기2.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분석3. 아웃백OUTBACK STEAK HOUSE4. 메뉴와 맛5. 마케팅전략1) SWOT 분석 2) 경쟁사 분석3) 표적시장의 결정4) 포지셔닝 마케팅전략5) 세부 마케팅 전략6) 매출7) 운영방법상의 성공요인8) 개선점Ⅴ. 결 론참고 문헌Ⅰ. 서 론서비스 기업이 다른 경쟁 기업보다 우위에 설 수 있는 방법은 원가주도전략, 차별화전략, 집중화 전략 등이 있을 것이다. 원가 주도 전략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