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현황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09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부호책 첨부.

설문조사를 하실 분이라면 부호책은 꼭 필요하리라 생각됩니다. 그만큼 신뢰도를 높이고 그럴듯 해 보이는 데에도 도움되구요

대학생 아르바이트 현황를 조사하는데 쓰이는 설문지 입니다.
본문내용
5. 용돈을 주로 어디에 사용합니까?(중복선택 가능 단, 2개이하)
① 식비  ② 쇼핑   ③ 문화생활비(영화,연극,음반․서적구입비등)   ④ 저축 
⑤ 유흥비(술,노래방 등)   ⑥ 학비   ⑦ 생활비(각종 공과금 및 기타요금) ⑧ 기타

6. 당신은 용돈의 액수에 만족하십니까?
① 만족한다   ② 만족하지 않는다

7. 당신은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습니까?(①번 응답자는 7-1번에, ②번 응답자는 7-2번에 응답해 주세요.)
① 있다    ② 없다

7-1.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용돈이 부족해서    ② 사회성을 기르기 위해 
③ 남는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④ 기타(    )

7-2.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시간낭비란 생각 때문에   ② 하고 싶은 일이 없어서 
③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④ 시간이 없어서  ⑤ 기타(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책분석] 청년실업의 원인분석과 대책방안
  • 현황을 조사하였다. 그 결과를 토대로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여 청년실업문제를 개선2. 연구방법ⅰ) 관련문헌 조사, 기존연구 참조ⅱ) 통계청의 자료 분석, 노동부의 고용보험DB 참조ⅲ) 각종보고서와 고용프로그램, 신문기사 인터넷 자료 등 참조3. 결론(1) 실업의 발생이론1) 케인스의 유효수요이론- 고용량은 유효수요에 의해 결정 : 유효수요는 투자재수요와 소배재수요에 의해 결정2) 마르크스의 산업예비군이론- 가변자본은 총자본의 증대에

  • 청년들의 소비실태와 문제점
  • 대학생들의 용돈 소비 현황과 인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점점 소비자의 영역에서 그 비중이 증대되고 있는 대학생들의 올바르고 합리적이며 경제적인 소비 능력 함양을 돕기 위함이며, 곧 사회인으로서 생산과 소비의 주체로 성장할 대학생들의 현명한 소비 생활은 나아가 합리적은 소비자로서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대학생들의 소비문화에 대해 좀더 자세하게 알고자 우리는 설문조사를 통해 대학생들의 씀씀이에 대

  • [마케팅전략] 패스트푸드점 서브웨이 SUBWAY 샌드위치 마케팅전략
  • 조사한국에서 Subway가 속한 햄버거 및 샌드위치 시장의 현황과 Subway의 제품 인지도와 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인원은 총 282명으로, 설문조사에 참여자들의 인구통계학적 분포는 다음과 같다. 성별 분포는 남성 129명, 여성 153명이 응답하였으며, 직업과 연령 분포에서는 보다 정확한 제품 평가를 위해서, 주로 Subway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주 고객층인 20대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였다. 또한, 설문조사 응답자

  • [영유아발달] 어머니 취업 영유아 발달에 미치는 영향과 대안
  • 통계청 (2005). 통계로 보는 여성의 삶. 통계청한국가족학 연구회 (1995). 맞벌이 가정의 가족문제. 서울: 백운.한국사회사 연구회 (1990). 한국사회의 여성과 가족. 서울: 문학과 지성2. 논문박성옥 (1995). 취업모와 자녀발달.배성연 (2005). 취업모 자녀의 사회 정서적 행동 반응 관련 요인 :생태학적 관점을 중심으로.이순형 (1992). 취업여성의 자녀보육형태와 심리적 적응.이옥 (1996). 어머니 취업이 자녀양육 및 발달에 미치는 영향.최정욱 (2000). 부모의 맞

  • YBM어학원 마케팅 전략
  • 대학생의 방학 기간인 7,8월 1,2월에 2배 가까이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기 중 수강 시 일정 비율 할인을 통하여, 어학원 수요의 불균형을 조율한다. 현재는 대학교 휴학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만을 제시하고 있지만, 수능을 끝마친 고3 학생들을 목적으로 하는 할인 이벤트 등을 시행하는 것도 구체적인 방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그림 출처: YBM시사 토익응시 통계조사 발췌13년 2월 응시인원13년 5월 응시인원또는 반대로, 성수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