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품질경영 마케팅 조사 - 죽업계1위 본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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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 마케팅 조사 - 죽업계1위 본죽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서론
1. 선정 동기

본론
1.본죽에 대하여
2.본죽의 현재 사업 현황
3.SWOT 분석
4.앞으로의 품질경영 전략

결론
본문내용
. 서론
1.선정 동기
‘죽’은 환자나 노인들이 먹는 음식 ⇒ ‘맛있고 풍부한 한끼
식사’로 인식 전환
죽이라는 한국 고유의 음식을 통해 해외사업 진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제 6회 2005년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1-1. 연혁
2001년 5월: ‘본죽’ 프랜차이즈 개발 착수
2002년 6월: ‘본죽’ 프랜차이즈 개발 완료
8월: ‘본죽’ 창업 및 1호점 개설 (대학로 본점)
9월: ‘본죽’ 프랜차이즈 사업본부 발족
10월: ‘본죽’ 상표권 출원
2003년 2월: KBS VJ특공대 방영
3월: KBS 경제 전망대 방영
5월: 부산/ 경남 지사 설립
12월: ‘본죽’ 100개 가맹점 오픈
참고문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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