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품질경영 마케팅 조사 - 죽업계1위 본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0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품질경영 마케팅 조사 - 죽업계1위 본죽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 목차
-
서론
1. 선정 동기
본론
1.본죽에 대하여
2.본죽의 현재 사업 현황
3.SWOT 분석
4.앞으로의 품질경영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 서론
1.선정 동기
‘죽’은 환자나 노인들이 먹는 음식 ⇒ ‘맛있고 풍부한 한끼
식사’로 인식 전환
죽이라는 한국 고유의 음식을 통해 해외사업 진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제 6회 2005년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1-1. 연혁
2001년 5월: ‘본죽’ 프랜차이즈 개발 착수
2002년 6월: ‘본죽’ 프랜차이즈 개발 완료
8월: ‘본죽’ 창업 및 1호점 개설 (대학로 본점)
9월: ‘본죽’ 프랜차이즈 사업본부 발족
10월: ‘본죽’ 상표권 출원
2003년 2월: KBS VJ특공대 방영
3월: KBS 경제 전망대 방영
5월: 부산/ 경남 지사 설립
12월: ‘본죽’ 100개 가맹점 오픈
- 참고문헌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