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냉동생지의 발전배경
2. 냉동생지의 역사, 현황
3. 냉동생지의 장점
4. 냉동에 의해 발생되는 문제점
본문내용
냉동생지에 대해..
사회가 급속도로 발전되면서부터 베이커리 업계에서도 새로운 형태의 제조패턴이 생기기 시작하였다. 이는 최근 프랜차이즈업체에서 냉동 반죽법이 널리 보급되어 사용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신선한 빵을 공급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또한 생산량을 감안하여 재고를 줄일 수 있으며 운송, 배달이 쉬운 장점이 있다.
냉동반죽이란 영어로는 frozen dough,한자로는 冷凍面團,일본어로는 冷凍生地(れいとうきじ)라 하는데 국내에서는 일본어 한자를 우리 발음으로 대부분 "냉동생지"라 말하고 있는데 이것은 냉동반죽이라 부름이 옳을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흔히 고객들께서는 냉동"생쥐"로 오해해서 어떻게 "생쥐"로 빵을 만들 수 있느냐는 반문을 여러 번 들었는데 그래서 여기서만은 냉동반죽이라 부르도록 하겠다. 냉동반죽이란 전통적인 빵 제법에 따라 원료계량투입, 믹싱, 1차 발효, 분할, 중간발효, 성형,2차 발효,굽기 공정으로 제조되어 지고 있으나 신선
생지가 들어 올 때 남은 빵을 본사로 보낸다. 본사에서는 이를 푸드 뱅크로 보내 보호소나 기타 등등 빵을 활용할 수 있는 곳에 보낸다. Q. 인테리어의 구성과 배치는 어떠한지.A. 이미지 쇄신이나 특정 필요시기 때 인테리어를 재 구성한다. 이 때 본사에서 인테리어비의 30%를 지원해 준다.*4.인터뷰파리바게트 개선방안규모의 경제와 규격화된 제품이 많아 생산원가를 절감할 수 있으며 인건비 또한 절감할 수 있다. 그러나 매장의 인력의 수를 비
생지가 들어 올 때 남은 빵을 본사로 보낸다. 본사에서는 이를 푸드 뱅크로 보내 보호소나 기타 등등 빵을 활용할 수 있는 곳에 보낸다. Q. 인테리어의 구성과 배치는 어떠한지.A. 이미지 쇄신이나 특정 필요시기 때 인테리어를 재 구성한다. 이 때 본사에서 인테리어비의 30%를 지원해 준다.5.개선방안파리바게트 개선방안*규모의 경제와 규격화된 제품이 많아 생산원가를 절감할 수 있으며 인건비 또한 절감할 수 있다. 그러나 매장의 인력의 수를
호텔 출신 주방장- 특급호텔 출신의 주방장이 음식을 직접 만들기 때문에 다른 외식업체에 비해 음식의 맛과 질이 훌륭하다. 2) 영화배우 성룡의 체인 레스토랑- 이미지가 좋고 친근한 성룡의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으로 광고효과가 높다. 성룡은 FRESH(신선), CLEAN(청결), SMILE(미소)라는 세가지를 우선시 여겨 중국음식의 편견을 없앴다. - 내부인테리어를 성룡의 사진으로 하여 친근감을 강조3) 20여가지의 다양한 딤섬- 다양하고 재료가 꽉차 있는 딤
대해 관망적이고 소극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중국의 치열한 경쟁 상황과 농심의 순현금 재무상태 및 매년 1,500억 원 가량 창출되는 양호한 영업 현금흐름, 불명확하나 잉여현금 운용 정책을 고려하면 부적절한 전략적 선택으로 판단된다. 만약, 경영진의 중국 시장 진출 의지가 확인된다면, 그 사실만으로도 불명확한 현금 운용정책과 성장 전략 부재라는 이유로 할인 받고 있는 농심의 valuation에는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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