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환경마케팅과 친환경 경영 브랜드 이미지제고 대한 이론적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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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환경마케팅의 개념과 구조
1. 환경마케팅의 개념
2. 환경마케팅 구조의 파트너쉽

Ⅱ. 친환경 경영 브랜드 이미지제고의 목적 및 필요성
1. 친환경 경영의 목적 및 중요성
2. 친환경 경영 브랜드 이미지제고의 정의 및 필요성
가. 기업 브랜드 이미지의 정의
나. 친환경 경영 브랜드 이미지제고의 필요성
다. 친환경 경영 브랜드 이미지제고의 형성 요인
본문내용
김상진, 「기업이미지의 구성요인이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약 회사 기업이미지를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p.6-7.
박제기, 「그린마케팅」, 「광고정보」, 한국방송광고공사, 3월호, 1991, p.38.
안창희, 「국내 그린마케팅 현황 및 전략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원 석사학위논문, 2001, p.11.
오명택, 「그린마케팅과 그린소비자의 특성에 관한 연구」, 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8, p.21.
여훈구, 「그린마케팅」, 안그라픽스, 1995, p.23.
여훈구, 「그린마케팅으로 인간과 환경을 지킨다」, 「마케팅」, 한국마케팅연구원, 1월호, 1996, p.44.
윤훈현, 「그린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 「광고정보」, 한국방송광고공사, 7월 호, 1992, p.37.
이병욱, 「환경경영론」, 비봉출판사, 1997, p.91.
정순태, 「마아케팅 관리론」, 법문사, 1987, p.544.
정헌배, 「그린시대의 환경마케팅」, 규장각, 1997, p.35.~272
조린상, 「그린마케팅 전략의 궁극적 의미」, 「경영과 마케팅」, 한국마케팅연구원, 5월호, 1991, p.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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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잘보았습니다.괜찮네요.
  • peck***
    (2012.10.15 17:5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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