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FILA 리포지셔닝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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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획 배경
시장 분석
스포츠 의류 시장 분석
2006년 스포츠 의류 시장 전망
스포츠 분석
제품소개
STP분석
4P 분석
경쟁자 분석
스프리스
노스페이스
소비자 환경 분석
구매자 성향 분석
– 설문지
개선 방안 및 생존 전략
휠라 스포츠 브랜드 방향
끝맺음
본문내용
주5일 근무제 확산으로 스포츠.레저를 즐기는 인구가 늘면서 2004년 국내 스포츠의류 시장은 2003년에 비해 20% 가까이 늘어난 1조5천3백억 원에 이를 전망이다.
스포츠 및 아웃도어 의류 시장은 2003년에도 전년 대비 40% 가까이 신장(1조2천
7백60억 원)하는 비약적인 신장세를 보였다.
2003년 국내 의류시장 규모(18조2천2백80억 원)가 2002년에 비해 약 3.5% 커졌고 2004년 증가 폭은 5.5%로 점쳐지는 것에 비하면 스포츠의류의 신장세는 말 그대로 괄목할 만 하다.
스포츠의류 신장의 밑거름은 주5일 근무제 확산과 여행.스포츠 등 레저문화를 즐기는 계층의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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