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진 유리창 법칙 마이클 레빈 지음목차 01. 깨진 유리창의 숨겨진 힘을 찾아서 02. 강자도 쓰러질 수 있다 03 고객의 기대와 현실의 차이 04 핵심 고객을 배신한 코카콜라의 선택 05 크리스피 크림보다 던킨 도너츠에 열광하는 이유 혹은 그 반대 06 어떤 항공사를 선택할 것인가 07 깨진 유리창을 수리해 성공한 기업들 08 구글하세요? 09 인터넷의 깨진 유리창 10 대중의 감시 11 누가 맥도날드를 위기에 빠뜨렸는가 12 강박관념과 강박행동의 힘-열
내가 이 마이클 레빈의 ‘깨진 유리창 법칙’이라는 책을 고르게 된 계기는 따로 있는 것이 아니다. 그냥 책 제목이 법칙이라는 단어에 저절로 끌려서 고르게 되었다.이 깨진 유리창 법칙은 비지니를 할 때 깨어진 유리창에 왜 주목을 해야 하는 지 알려주는 책이다. 깨진 유리창, 즉 사소한 실수를 뜻하는 것이다. 사소한 실수를 고치지 않는다면 치명적인 결과가 초래가 될 수 있다는 이 법칙을 브랜드 관리, 마케팅, 고객 서비스, 광고와 홍보, 조직 관
깨진 유리창 법칙제 출 일 : 2007. 04. 19 (목요일) 목 차1. 문헌선택 동기 및 목적 - 유리창이 깨졌다고? p. 12. 책의 핵심내용 소개 pp. 1~61) 깨진 유리창이란?2) 깨진 유리창과 인적자원관리(1) 채용에 주의를 기울여라(2) 보상, 처벌 체계를 명확히 하라(3) 직원교육을 철저히 하라(4)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격려하라(5) 안 되는 직원은 하선을 명하라(6) 상담원 배치에 돈을 아끼지 말라3. 독자의 소감 - 유리창이
마이클 레빈의깨진 유리창 법칙 Due date: 2007. 4.19목차Ⅰ. 서론-문헌 선택 동기 및 목적Ⅱ. 본론1.깨진 유리창의 개념2.깨진 유리창의 특징 3.깨진 유리창의 예방4.깨진 유리창의 수리 Ⅲ. 결론-독자의 소감Ⅳ. 참고 문헌 Ⅰ.서론-문헌선택 동기 및 목적도서권장목록의 제목을 대충 훑어보면서 읽고 싶은 책이 5권정도 있었다. 제목을 통해 내용을 짐작할 수 있는 것보다는, 제목을 보면서도 내용이 잘 연상되지 않고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것들
2007년 1학기“깨진 유리창 법칙”제 출 일 : 2007.04.19Contents 1. 문헌선택 동기 및 목적 2. 책의 핵심 내용 소개 3. 경영 및 조직의 관점으로 나의 분석 및 비평 3-1. “카노 다이어그램” 3-2. “포터와 롤러의 기대이론” 3-3. “직원 교육훈련”4. 독후감을 마치며 5. 참고문헌 1. 문헌선택 동기 및 목적 “요즘과 같은 무한경쟁시대에서 ‘기업의 사소한 실수가 결국 기업의 앞날을 흔든다.’라는 내용을 활용하여, 실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서 분석-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