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459) |
레포트 (9,456) |
방송통신대 (260) |
자기소개서 (355) |
독후감/감상문 (439) |
사업계획서 (16) |
기업보고서 (2)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456)
정보화시대에는 더 이상 그러한 방식이 효과적이지 못하다. 즉, 21세기의 지식정보화사회에서는 과거의 생산과정이나 경영 사고에서 탈피하여 정보기술과 지식경영으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시키는 전향적 노력이 필요하다. 또한 기업이 시장에서 계속적으로 경쟁력을 제고해나가기 위해서는 혁신적
16페이지 | 2,500원 | 2014.10.22
[경영혁신기법] 벤치마킹, 리엔지니어링, 전사적 품질경영, 다운사이징, 리스트럭처링, 고객만족경영
경영* 참고문헌경영혁신기법I. 벤치마킹(1) 벤치마킹의 의의오늘날 최고 중의 최고가 되고자 하는 기업이 경쟁우위 확보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수단으로 벤치마킹을 활용하고 있다. 이는 1970년대에 미국의 제록스사가 일본의 도전에 대응하기 위한 혁신전략으로 처음 도입 ․ 활용하기 시
19페이지 | 3,500원 | 2020.04.06
경영환경의 변화를 가져 오고 있다. 정보기술은 마케팅 분야에서도 혁신을 가져 오고 있다. 그 동안 소비자의 구매 자료를 컴퓨터에 입력하여 소비자의 기호나 욕구를 분석해봄으로써 재고와 반품을 감소시켜 낭비요인을 제거할 수 있게 된다. 또 지금까지의 일방적인 광고에 의한 상품소개와는 달리
10페이지 | 2,500원 | 2014.10.19
[현대조직의 경영혁신] 경영혁신의 개념과 실패원인, 경영혁신 변화단계
정보화, 민주화 등은 인간사회에서 모든 시스템의 재정돈을 요구하는 단속적이고 획기적인 변화이다. 그리고 현대조직수준에서 이러한 시스템의 재정돈은 바로 경영혁신에 의하여 이루어진다. 이와 같이 경영혁신은 기존 시스템의 제한된 부문에서의 변화가 아니라 시스템 전체에 걸친 근본적이고
8페이지 | 2,500원 | 2014.10.19
(주)한국경영혁신원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한국경영혁신원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