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마케팅] 신뢰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신뢰마케팅 정의
Ⅱ. 신뢰마케팅 배경
Ⅲ. 신뢰마케팅 추진방법
Ⅳ. 신뢰마케팅 추진시 유의점
Ⅴ. 신뢰마케팅 효과
Ⅵ. 주요사례
본문내용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윤리적 역할을 강조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기업과의 애착관계를 형성함으로써 고객로열티를 증가시키는 활동.
① 유능한 판매원은 먼저 고객과 신뢰를 쌓은 후에 서비스나 제품을 팔고, 마지막으로 가격을
흥정하고, 보통의 판매원은 가격을 먼저 흥정한다. <넥스트마케팅 저자, 해리 멕위드>
② 신뢰는 구축도 어렵지만, 한 번 구축된 신뢰는 쉽게 무너지지도 않는다.
③ 한번 구축된 신뢰는 입소문과 재구매로 이어져 마케팅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브랜드 확장을 용이하게 하는 등 기업성과와도 직결되는 탁월함을 발휘하기도 한다.
참고문헌
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1번가 신뢰마케팅, 사회적 책임
  • 11번가의신뢰마케팅과사회적 책임차례-사회적 책임 (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소개- 신뢰마케팅의 사례신뢰마케팅으로 인한 효과- 결론CSR ?->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은 사회적 책임성을 지칭하는 말로 기업이 투자자와 주주에 대한 경제적, 법적 책임에 그치지 않고 폭넓은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11번가는 위조품 110% 보상제를 실시해 11번가에서 구매한 제품이 위조품이라면 결제대금 100%를 환불하고 결제대

  • [소비자행동론]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안
  • 불황시기의 소비자 심리와 효율적 마케팅 방안 Magnolia1/28MagnoliaContent1. 불황기 소비자 심리2. 신뢰마케팅3. 사례4. 방안2/28Magnolia*1. 불황기의 소비자 심리Stimulus(정보)Think(인지)Feel(감정)Do(행동)불황기에 돈이 없다왠지 불안하다먹거리 파동 Ex)쥐머리새우깡먹거리에 대한 불신믿을 수 없는 브랜드는 싫다신뢰도 있는 브랜드 선택3/28Magnolia먹거리 파동4/28Magnolia2.신뢰 마케팅: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윤리적 역할을 강조하여, 소비자

  • 11번가신뢰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11번가의신뢰마케팅과사회적 책임차례-사회적 책임 (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소개- 신뢰마케팅의 사례신뢰마케팅으로 인한 효과- 결론CSR ?->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은 사회적 책임성을 지칭하는 말로 기업이 투자자와 주주에 대한 경제적, 법적 책임에 그치지 않고 폭넓은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11번가는 위조품 110% 보상제를 실시해 11번가에서 구매한 제품이 위조품이라면 결제대금 100%를 환불하고 결제대

  • 신뢰 그리고 커뮤니케이션,“고용관계” 또는 “노사관계”,신뢰경영,신뢰마케팅
  •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고객은 사막 한 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아야 한다.” 입니다. 이는 마케팅적인 내용을 강조하는 말이기도 하지만 내부 고객이자 통상 기업의 경영진보다 낮은 대우를 받는 종업원들에게도 좋은 여건과 대우를 해줄 것을 강조하는 말이기도 합니다.이처럼 종업원과의 신뢰와 교감을 강조하는 컨테이너 스토어의 경영방침은 독특한 채용방식에서도 잘 나타납니다. 컨테

  • [경영] 하이트 hite 의 소비자들에 대한 신뢰마케팅의 성공
  • 제목: “ Hite 의 소비자들에 대한 신뢰마케팅의 성공 ”Abstract같은 업종에서 수십년간 이어져온 전통 1위 브랜드를 무너뜨리기란 정말 하늘에서 별따는 것 보다 더 힘든 일이다. 하지만 hite 는 그동안 맥주시장의 1위 자리를 확고히 지키던 OB를 일종의 신뢰 마케팅과 착한 마케팅으로 그 자리를 차지하는 일명 ‘역전기업’ 이 되었다. 한 브랜드가 식품업종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장악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