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마케팅 공모전] 물류 택배 아이디어 공모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4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물류 마케팅 공모전] 물류 택배 아이디어 공모전
하고 싶은 말
2007 공모전 출품작입니다.
1차 통과자료입니다.
마케팅이나 물류관련 서비스 자료로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목차
Ⅰ. 메인 컨셉
Ⅱ. 아이디어 발상의 배경
Ⅲ. 온라인 유통시장의 변화
Ⅳ. 새로운 물류공간의 창조 ; 로젠티움 서비스
본문내용
LOGENtium?
로젠택배의 ‘Logistics Gentleman’에 ‘Byzantium(비잔티움)’을 더한 합성어
물류신사의 이미지에 지중해 상업과 문화의 중심지였던 비잔티움의 영광과 기품의 이미지를 결합.
물류서비스의 새로운 중심지로서 로젠이 가지고 있는 고품격 물류 서비스의 의지가 나타날 새로운 물류서비스 공간.

Ⅰ. 메인 컨셉
• 온라인 사업자 - 오프라인 소비자 - 물류 업체를 연계해주는 유통의 하이브리드화 추구.
• 공간과 시간의 한계를 극복하는 정보화 사회에서 기다리기만 하는 택배서비스에서 벗어나
택배도 쇼핑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의 창조.
• 바쁜 스케줄 속에 언제 올지 몰라 기다려야만 하는 택배서비스에서
이제 택배쇼핑이라는 스케줄을 고객의 생활 속으로.
• 1박2일, 3박4일의 기다림에서 이제 12시간 안에 원하는 물건을 쉽고 빠르게 찾자.
• 건조하고 기계적인 물류환경에 고객을 위한 택배 문화 공간을 제공.
• 고객이 직접 찾기를 원하는 친근하고 신속한 장소 제공
• 증가하고 있는 중소규모 온라인 마켓 기업을 위한 물류 컨설팅 역할.
• 더 나아가 사업확대를 통해 CVS와 드럭스토어의 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물류 유통 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마케팅/경력)97. 자기소개서(LG CNS/시스템엔지니어/신입)98. 자기소개서(LG건설/건설현장/신입)99. 자기소개서(건축/LG건설/신입)100. 자기소개서(LG상사/마케팅/신입)101. 자기소개서(LG상사/패션디자이너/경력)102. 자기소개서(LG생활건강/마케팅/영업/신입)103. 자기소개서(LG유통/유통물류자기소개서/경력)104. 자기소개서(LG유통/판매/신입)105. 자기소개서(LG전자/상품기획/신입)106. 자기소개서(한국전산원/정보화평가/신입)107. 자기소개서(LG전자/제품연

  • 2024년 BGF리테일 91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공모전을 통해 OO프로세스를 맡으며, 지속가능한 생산과 환경 친화적인 기술 개발이 신기술을 상용화에 핵심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이에 OO산업에 가장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으며, 사회적으로 큰 혁신을 만드는 기업인 OO사는 저에게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느껴졌고, 저의 OO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고 환경 친화적인 기술 개발을 실현해보고 싶습니다.■ 예시 2저는 OO공단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 컨설팅 전문가가 되고자 지원하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성공요인분석과및 H&M H&M 미래향후전략
  • 마케팅(2) 공모전(3) 패션 피플을 활용(4) 포인트 카드 & 경험마케팅(5) 접근의 용이성(6) 사회공헌활동 H&M 마케팅믹스(4P) 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Strategy)(1) 유명디자이너, 유명인사와의 협업(Collaboration)(2) 2주 이내 짧은 신제품 개발기간2. 가격전략 (Price Strategy)(1)「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의 기업 Motto(2) 아웃소싱3. 유통전략 (Place Strategy)(1) 물 류(2) 소 매4. 촉진전략 (Promotion Strategy)(1) 간 판(2) 파사드(3) 매장 내부(4) 광고전략

  • [마케팅] GS홈쇼핑의 서비스 전략
  • 택배 회사 직원들의 서비스는 GS홈쇼핑의 서비스의 일환이기 때문에 서비스 교육을 좀 더 강화하여 GS 홈쇼핑의 이미지제고에 힘써야 할 것이다. 둘째, 상품 배송 후, 고객 컴플레인 처리 후에 이에 대한 확인 절차가 상대적으로 부족하였다.   호 텔 관 광 마 케 팅 한 진 수 교 수 님최상의 상품 개발 전략과 품질보증과정 (2) 철저한 물류 시스템 (3) 쇼핑사업 다각화 (4) 자사 브랜드(Private Brand, PB) 판매 전략 (5) CRM에 입각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6) ER

  • [이비즈니스] 모닝365(Morning365.com) 기업분석
  • 마케팅)로고 ‘책의 해방 모닝365’???2005 e-biz이 죽일 놈의 Morning365.com 3.4 북크로싱 적용 방안덧붙여서1.증가된 트래픽을 수익으로 연결- 광고의 수 증가- 광고 단가 상승- 책 판매수익 증가2.사회적 공헌- 기업이미지 쇄신- PR효과- 사회봉사이미지 획득3. 고객 충성도 증가예상효과2005 e-biz이 죽일 놈의 Morning365.com 3.5 북크로싱 적용 예상 효과아직 북클로싱 사업이 초기이므로 어느 정도 시장규모를 가지게 될지 판단하기 어려움또한, 사회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