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마케팅 공모전] 물류 택배 아이디어 공모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4 / 2019.12.24
- 40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07 공모전 출품작입니다.
1차 통과자료입니다.
마케팅이나 물류관련 서비스 자료로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 목차
-
Ⅰ. 메인 컨셉
Ⅱ. 아이디어 발상의 배경
Ⅲ. 온라인 유통시장의 변화
Ⅳ. 새로운 물류공간의 창조 ; 로젠티움 서비스
- 본문내용
-
LOGENtium?
로젠택배의 ‘Logistics Gentleman’에 ‘Byzantium(비잔티움)’을 더한 합성어
물류신사의 이미지에 지중해 상업과 문화의 중심지였던 비잔티움의 영광과 기품의 이미지를 결합.
물류서비스의 새로운 중심지로서 로젠이 가지고 있는 고품격 물류 서비스의 의지가 나타날 새로운 물류서비스 공간.
Ⅰ. 메인 컨셉
• 온라인 사업자 - 오프라인 소비자 - 물류 업체를 연계해주는 유통의 하이브리드화 추구.
• 공간과 시간의 한계를 극복하는 정보화 사회에서 기다리기만 하는 택배서비스에서 벗어나
택배도 쇼핑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의 창조.
• 바쁜 스케줄 속에 언제 올지 몰라 기다려야만 하는 택배서비스에서
이제 택배쇼핑이라는 스케줄을 고객의 생활 속으로.
• 1박2일, 3박4일의 기다림에서 이제 12시간 안에 원하는 물건을 쉽고 빠르게 찾자.
• 건조하고 기계적인 물류환경에 고객을 위한 택배 문화 공간을 제공.
• 고객이 직접 찾기를 원하는 친근하고 신속한 장소 제공
• 증가하고 있는 중소규모 온라인 마켓 기업을 위한 물류 컨설팅 역할.
• 더 나아가 사업확대를 통해 CVS와 드럭스토어의 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물류 유통 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