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제안서 [영업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운영,마케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플랜의 세부적인 운영방안을 제시하고있습니다.
목차
1.업무일정 보고서
2.비교 분석
3.분양 현황
4.업무 개선 방안
본문내용
장점
롯데 , 농협마트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

광역교통권이 용이함.

우림 , 월드보다 세대수대비 주차공간확보 용이.

분양조건이 주변 타사 브랜드보다 우수하다.
조망권 , 일조권확보.

주택지역에 위치하여 조용하다. (차량소음이적다)

1층 전세대 필로티설치.

아파트외형이 아름답다.
입지와 세대수가 많아 인지도 높음.

단지내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있음.

단지내에 초등학교 위치.(젊은층에 인기)
타사 브랜드보다 입지나 조건부분에서 부족한면이 없으나 병원이 바로앞에 접하고 일부세대가 L 자형으로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며 1,2,3저층은 지면보다 낮게 위치하여 반지하구조로 소비자들이 회피하는 구조이며 부족한 조경공간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부분이 부족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혁신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경영혁신
  • 운영 문제점⦁ 개발력이 미흡하고 미국 소셜쇼핑 그루폰서비스에서 특화된 전략/서비스는 부재(2) 쿠팡장 점단 점⦁ 하버드 로스쿨 출신 윤증현 기획재정부 장관 딸 윤선주씨가 창업멤버로 이슈가 된 업체소셜쇼핑 업계 다크호스로 등장⦁ 창업시부터 미국 VC업체에서 20억원 이상을투자받아 서비스를 시작⦁ 퀄리티 상품으로 20-30대 여유있는 직장인을 타겟⦁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이나영, 김현중을 모델로 TV CF 진행)과 영업력 강화를 통해

  • [까페 창업계획서] 커피숍 사업계획서 및 제안서 , 사업경영전략 마케팅전략, 영업전략 분석
  • 커피숍 까페 창업계획서 및 제안서, 판매전략 영업전략 CONTENTS1. 창업지원 동기 및 배경2. 창업 및 상호 LOGO(프로필)3. 경영진 / 창업자 소개4. 계획 상품소개 (메뉴, 가격, 특징등)5. 전망과 판매전략 및 마케팅전략1) Prospect / Marketing 6. 기술 분석 , 생산설비, 인력준비 1 ) 기술분석 - Cafe 생산설비2 ) 원재료 및 소모품3 ) Cafe Gallery 운영자재4 ) 운영자재생산 및 운영 인력 5 ) 원재료 공급처6 ) 원재료 공급처 원재료 유통경로7 ) 외주

  • [사업 창업 계획서] 아이쓰까페 사업 창업 제안서 및 계획서 - 준비절차 ,사업경영전략 마케팅전략, 영업전략 분석
  • 계획(단위 : 만원)소 요 자 금조 달 계 획용 도내 용금 액조 달 방 법기 조 달 액추가 조달액운 전 자 금1 개 월 운 영 비(소모품,A/S비제외)4,662.5자기자금4,862.5판촉활동비150기 타0소 계4,812.5소 계4,862.5시 설자 금매장보증금25,000자기자금25,350매장수리비4,500금융차입5,000매장권리금10,000기타 및 소상공인10,000부수 용품885기 타소 계40,385소 계40,350합 계45,197.5합 계45,212.5*매장의 선정은 시장성 및 유동인구의 성향에 근거

  • [커피전문점 까페] 창업 사업 계획서 제안서 - 준비절차 ,사업경영전략 마케팅전략, 영업전략 분석
  • 계획했던 바리스타와 셀프커피숍의 병행이라는 부분을 보다 적극적으로 시행해 다른 커피숍과 차별화를 보다 강력히 하도록 한다. 고객 유치 고객 유치 차질시에는 대학교나 빌딩밀집지역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커피 판매 금액을 인하하기 보다는 쿠폰제를 실시하여 금전적 홍보를 한다. 또한 사업 초기에 구상하였던 셀프커피숍의 접목을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기존의 경쟁 커피숍들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이

  • Supply Chain Management SCM 정의 SCM 사례 유한킴벌리 SCM SCM 추진계획 SCM
  • 전략으로 제조업계 SCM의 벤치마킹 1위였기에 이번 도요타 사태를 반면교사로 삼아 국내 기업들이 공급망 관리 전략을 재검토해야 한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이미 도요타 공급망 관리 전략의 허점을 꿰뚫어본 국내 대기업들은 도요타의 몰락은 예견된 것이었다고 말한다. 도요타는 지나친 원가절감이 가져온 결과라고 머리를 숙였고, 결함을 알고 있으면서도 대처하지 않았다는 오명까지 벗을 수 없게 됐다. 원가절감과 동시에 SCM 효율화 전략으로서 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