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제안서 [영업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운영,마케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3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플랜의 세부적인 운영방안을 제시하고있습니다.
- 목차
-
1.업무일정 보고서
2.비교 분석
3.분양 현황
4.업무 개선 방안
- 본문내용
-
장점
롯데 , 농협마트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
광역교통권이 용이함.
우림 , 월드보다 세대수대비 주차공간확보 용이.
분양조건이 주변 타사 브랜드보다 우수하다.
조망권 , 일조권확보.
주택지역에 위치하여 조용하다. (차량소음이적다)
1층 전세대 필로티설치.
아파트외형이 아름답다.
입지와 세대수가 많아 인지도 높음.
단지내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있음.
단지내에 초등학교 위치.(젊은층에 인기)
타사 브랜드보다 입지나 조건부분에서 부족한면이 없으나 병원이 바로앞에 접하고 일부세대가 L 자형으로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며 1,2,3저층은 지면보다 낮게 위치하여 반지하구조로 소비자들이 회피하는 구조이며 부족한 조경공간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부분이 부족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