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의사결정문제와 조사문제f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학업에 나날이 발전 있으시고
잘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목차
1. 의사결정문제와 조사문제
① 마케팅조사에서 조사문제의 규명
② 의사결정문제와 조사문제의 관계
③『예』삼성전자의 휴대폰 출시

2. 안암전자의 의사결정문제와 마케팅조사문제
① 안암전자의 의사결정문제
② 안암전자의 마케팅조사문제
- 대리점과 직영점 비교

본문내용
대리점과 직영점 비교
대리점
본사의 영업을 대리
본사와의 계약에 따른 개인 사업자가 운영, 본사제품만을 취급
소매점에 비해 마진율 떨어짐
본사의 영업 방침에 따른 여러 가지 간섭 받음
불필요한 재고 부담
참고문헌
마케팅 조사론』채서일. 학현사. 1997
『유통관리』이수동. 법문사. 2001

www.naver.com
www.daum.com
www.yahoo.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미래에셋 가치창조경영
  • 문제는 이 매입 가격이 적정하게 매겨진 것인가에 관한 것.업계 한 관계자는 “미래에셋그룹의 자산운용 3사는 모두 비상장 회사여서 주가를 정확히 산출하기가 어렵다” 면서 “그러나 만약 박 회장이 비상장 회사라는 점을 이용해 실제 가치보다 저가로 지분을 매입했다면 문제가 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또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금융지주사 설립 등을 앞두고 비상장 계열사 지분을 정확한 평가 없이 오너에게 매각하는 것은 내부자 거래 의혹

  • [자기소개서]최신 대기업별 합격 자기소개서
  • 마케팅, 비즈니스, 드레이핑 등 패션 전반에 걸쳐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중 특히 패션 마케팅, 기획, 디자인에 적성과 흥미를 동시에 갖게 되었습니다.신규브랜드 런칭 프로젝트나 시장조사 프로젝트, 매장분석 등 다양한 그룹프로젝트 대부분의 기획과 프리젠테이션을 거의 전담하였으며 담당교수님들로부터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프레젠테이션에 있어서는 지금까지 모든 프레젠테이션의 발표를 맡았습니다.여학생들만의

  • [경영실패사례] 코카콜라 뉴코크의 실패사례
  • 의사결정과 전략결정을 배울 수 있었으며 다 차원적으로 변화하는 시장안에서 늘 동일한 우위를 보장 받을 수 없으며 그러한 대가는 회사의 규모나 역사가 아닌 지속적인 전략 추구과 변화에 대한 폭넓은 이해가 기반되어야 한다는 점을 배우게 되었다.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Coke 25.100% 24.700% 24.700% 24.400% 24.200% 24.300% 24.500% 24.300% 23.900% 24.300% 24.200% 23.900% 22.500% 21.700%Pepsi 13.700% 14.000% 14.200% 14.700% 14.800% 15.000% 15.100% 15.800% 16.700% 16.800% 17.200% 17.900% 18.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의사전달이 주로 문서로 이루어지므로 글을 다루는 능력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이에 실제 자기소개서에서 일정한 소재로 문장을 전개시켜 나가는 재량과, 더불어 문장들의 논리적 연관성 정도를 통해 문제를 분석하고 종합해 낼 수 있는 능력을 보는 것이다. 또 기부차적인 문제이기는 하지만 자필인 경우, 필체를 통해 그 사람의 성격을 파악하기도 한다.셋째 : 그 사람의 성장 배경을 통해 대체적인 성격과 인생관 등을 파악한다. 대부분의 자기소

  • [경영실패사례] 코카콜라 뉴코크의 실패
  • 의사결정과 전략결정을 배울 수 있었으며 다 차원적으로 변화하는 시장안에서 늘 동일한 우위를 보장 받을 수 없으며 그러한 대가는 회사의 규모나 역사가 아닌 지속적인 전략 추구과 변화에 대한 폭넓은 이해가 기반되어야 한다는 점을 배우게 되었다.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Coke 25.100% 24.700% 24.700% 24.400% 24.200% 24.300% 24.500% 24.300% 23.900% 24.300% 24.200% 23.900% 22.500% 21.700%Pepsi 13.700% 14.000% 14.200% 14.700% 14.800% 15.000% 15.100% 15.800% 16.700% 16.800% 17.200% 17.900% 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