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0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y Entertainment?

2.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3. Case Study

4. Conclusion

5. Question
본문내용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발달(TV, 인터넷)
넘치는 돈과 고용, 인구, 시간
Cable, Network TV, HDTV
홈미디어 플레이어
위성, 모바일 기술
스타의 탄생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란?
문화산업을 생산하여 유통시킴으로써 효익을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또는 산업
Marketing 이란?
Market + ing : Human, 곧 고객의 마음속에 변화를 일으켜 소비를 촉진시키는 행위
Entertainment Marketing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안재욱, Baby-box : 한류열풍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Marketing의 사회적 의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엔터테인먼트마케팅] 보아 마케팅전략
  • 전략적 기지     : 미국     - BoA 등 소속 가수들의 미국 Hollywood 진출 계획     - S.M. Entertainment Hollywood 설립 예정 3. SM엔터테인먼트의 특징 첫째,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을 국내 처음 성공적으로 구축했다는 것이다. 3년 전부터 운영해 온 홈페이지 smtown.com을 통해 120만명의 SM 회원을 확보, 이들을 대상으로 한 데이터베이스(DB)마케팅을 해왔다. 둘째, 대형 스타를 스스로창출‘ 하는 것이다 신인 가수를 발굴한 뒤 철저한 트레이

  • 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시장진출 해외 마케팅전략 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전략과 나의의견
  •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전략서 론SM엔터테인먼트 선정동기우리나라에는 크게 메이져급 기획사라고 불리는 S.M., JYP , YG 엔터테인먼트가 있다. 최근 싸이신드롬이 세계 전역을 강타했다. 불과 몇 달까지 전만하더라도 YG엔터테이먼트 주가는 2배 가까이 치솟았다. YG는 싸이라는 가수만이 가진 전략으로 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면, 연예계 역사에서 한 획을 그은 이수만사장이 이끌어나가는 가장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정평이 난 S.M.엔터테인먼트의

  • [마케팅원론]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
  • S.M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S. M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음반 업계에서 1위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2000년4월에는 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는 최초로 자본금 170억을 기본으로 해서 코스닥에 상장을 하기도 했다. S.M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음반사중 최초로 기획, 판매에 마케팅의 개념을 도입하였고 제품을 파는 일반 기업과는 다른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지금은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및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지역과 서구 음악 선진국

  • CJ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CJ엔터테인먼트다각화전략,다각화사례,CJ엔터테인먼트 전망 및 현황
  • CJ E&M (Entertainment & Media)Contents01 기업소개 02 분야 03 현황 04 1위 05 전망기업소개CJ 김성수 대표 (CEO)前 온미디어 대표 03’~11’현 CJ E&M 대표 11’ 7月~ CJ 그룹 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6개부문 합쳐 조직 통합콘텐츠 개발에 중점을 둔 운영해외시장 수출 발판 마련인수합병 후 안정된 사내 체계 구축매출증대를 이끌어 냄기업소개2011년 3월 1일, 국내 최초방송, 영화, 음악, 공연, 게임 콘텐츠를아우르는 통합 법인으로 공식 출범다양한 콘텐츠

  • SM엔터테인먼트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Report( SM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일본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1. sm의 스타시스템2. 기업소개3. SM 엔터테인먼트의 기업분석4. SM ENTERTAINMENT의 일본 진출사례5. 일본시장 마케팅 전략6. 결론 및 참고 문헌1. SM엔터테인먼트의 스타 시스템한류가 아시아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지만, 지난 6월 파리에서 열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