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DECOMAS(하나포스) & GREEN MARKETING(듀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0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ECOMAS(CI)의 정의

DECOMAS(CI)의 기대효과

DECOMAS(CI)사례

GREEN MARKETING의 정의

GREEN MARKETING 사례
본문내용
CI (Corporate Identity)의 일반적인 개념은 기업이미지의 통합을 말한다.
기업이미지 통합이란?
해당 기업의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통합운영 관리하기 위한 전략적인 시각 커뮤니케이션을 말한다.
DECOMAS(CI)의 기대효과
*DECOMAS(CI)의 개발을 통한 창업정신의 강화
*기업조직의 체계화, 활성화, 조직 구성원들의 사기양양 자부심 고취
*능동적이고 혁신적이며 호국 보훈의 정신을 가진 기업문화 정립
*이미지 쉐어를 통한 장기적인 영업기반 구축
*차별화를 통한 고객의 신뢰감 및 인지도 상승
*기업이미지의 통합으로 인한 신규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
*사업부문의 체계화로 인한 미래사업의 전개 확산
CI (Corporate Identity)의 일반적인 개념은 기업이미지의 통합을 말한다.
기업이미지 통합이란?
해당 기업의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통합운영 관리하기 위한 전략적인 시각 커뮤니케이션을 말한다.

DECOMAS(CI)의 기대효과

*DECOMAS(CI)의 개발을 통한 창업정신의 강화

*기업조직의 체계화, 활성화, 조직 구성원들의 사기양양 자부심 고취

*능동적이고 혁신적이며 호국 보훈의 정신을 가진 기업문화 정립

*이미지 쉐어를 통한 장기적인 영업기반 구축

*차별화를 통한 고객의 신뢰감 및 인지도 상승

*기업이미지의 통합으로 인한 신규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

*사업부문의 체계화로 인한 미래사업의 전개 확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마케팅 용어 키워드별 요약정리 분석(A+자료)
  • Marketing Audit) 마케팅 감사란 회사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문제점과 기회를 발견하고 마케팅 성과를 개선할 목적으로 회사의 마케팅 환경, 목표, 전략, 활동을 포괄적, 체계적, 독립적, 정기적으로 검토하는 것이다.포괄적 감사라 함은 회사의 마케팅 환경, 목표, 전략, 조직, 시스템 전반에 대한 수평적 감사를 말하고, 기능적 감사는 판매원, 광고, 가격 등 마케팅 각 기능에 대한 심층적, 수직적 감사를 의미하는데, 마케팅 문제의 근원을 규명하는 데는

  • 마케팅원론 키워드별 완벽정리
  • Marketing Audit) 마케팅 감사란 회사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문제점과 기회를 발견하고 마케팅 성과를 개선할 목적으로 회사의 마케팅 환경, 목표, 전략, 활동을 포괄적, 체계적, 독립적, 정기적으로 검토하는 것이다.포괄적 감사라 함은 회사의 마케팅 환경, 목표, 전략, 조직, 시스템 전반에 대한 수평적 감사를 말하고, 기능적 감사는 판매원, 광고, 가격 등 마케팅 각 기능에 대한 심층적, 수직적 감사를 의미하는데, 마케팅 문제의 근원을 규명하는 데는

  • 마케팅원론 사례조사 - 그린 마케팅(유한 킴벌리), CI전략(KT&G), STP전략(에이스 침대)
  • CI (Corporate Identity) 전략자본주의의 중심이라는 미국에서 시작되었으며 미국의 지리적 특성에 기초. 미국형 CI 전략의 주목적은 Visual Communication의 극대화를 위한 각종 디자인 개발과 운영이며, 이를 광고 및 각종 마케팅 기법으로 지원하는 것이다일본형 CI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나카니시 모토’가 「경영전략으로서의 디자인 통합」을 주창하면서 ‘데코마스’(DECOMAS: design coordination as a management Strategy)라는 새로운 용어로 급속히 전파. 일본형 CI전략

  • 마케팅 사례조사 - 스타벅스의 그린마케팅
  • Marketing)스타 얼라이언스 (StarAlliances)심비오틱 마케팅이란심비오틱마케팅이란두 개 이상의 독립된 기업들이 연구개발, 시장개척, 판매경로 및 판매원관리를 위하여 같은 계획과 자원을 결합하여 마케팅 관리를 보다 수행하고자 하는 전략 → 공생 공영항공운송산업에서의 전략적 제휴항공운송산업에 전략적제휴가 등장하게 된 배경1) 노선망 확장을 통한 수송량 증대; 승객들은 광범위한 취항노선을 가진 항공사 선호2) 비용의 절감; 공동사

  • 마케팅 원론 - Green Marketing (그린케미칼), DECOMAS 전략 (KENWOOD)
  • CI를 도입하게 되었다. DECOMAS그 결과 켄우드의 심벌마크의 디자인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게 되었다. 젊은 층에서는 켄우드 스티커를 자신의 자동차에 유행처럼 붙이고 다님으로써 자연스럽게 광고 효과를 거두게 되었다. 켄우드 스티커를 붙이고 운전하는 사람들은 감각적이고 진보된 사람이라는 이미지가 형성될 정도였다. SYMBIOTIC MarketingSYMBIOTIC MKTSymbiotic Marketing공생마케팅심비오틱이란 자연계에서 서로 다른 조직들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