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마케팅의 사례 - 금호 건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0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비전 및 방침

2. 환경목표

3. 환경경영시스템

4. 분야별 환경관리

5. 환경캠페인

6. 금호건설의 주택사업

7. 브랜드

결론
본문내용
1-1. 환경비전
친환경 건설사업장 조성을 통한 “생명존중의 환경기업” 달성
1-2. 환경방침
환경, 안전 현장통합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환경경영을 실천
환경에 대한 책임의식을 바탕으로 환경법규와 기타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경계 시공 및 유지관리에 있어서 환경측면을 파악하여 부정적인 환경영향을 배제.건설폐기물, 소음 등 환경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조직의 활동에 대한 감시 및 평가에 대한 절차를 수립운영하며, 환경목표 및 세부목표를 단계적으로 수립, 시행함.모든 임직원 및 협력회사에게 환경경영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관련된 이해관계자에게 적절한 방법을 통해 환경관련 정보를 제공.이와 같은 환경방침 및 환경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은 ISO 14001문서화된 요구사항을 이행하고, 주기적인 환경감사를 실시하여 지속적인 환경개선을 도모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기업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모음
  • 건설STX경동 품질금호아시아나 품질기아자동차농심 품질동부제철 경영지원 동양기전 품질동원 품질메일 제로투세븐 VM빙그레 품질삼성SNS 영업삼성메디슨 RND세방 물류세아 영업신세계푸드 영업실리콘웍스 영업아모레퍼시픽 구매아이마켓코리아 영업엘지디스플레이 영업엘지서브원 품질엘지전자 R&D우리은행 영업우진이랜드 유통플로어매니저이브자리 영업크레신 영업포스코 품질한샘 물류구매한솔한솔 인턴한화 품질관리해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건설 업체 들에게 있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 될 것이다.현재 국내의 아파트 건설 분야는 브랜드화,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경쟁과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 감성마케팅의 개요와 감성마케팅의 사례
  • ◈ 감성마케팅의 개요와 감성마케팅의 사례 ◈1. 감성마케팅의 개요(자료: 안아 주면 콜라 주는 자판기 동영상 스크린샷)1) 감성마케팅의 개념감성 마케팅의 의미는 말 그대로 고객의 기분과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감성적인 자극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와 유대관계를 갖는 것을 말한다. 이것을 마케팅 측면에서 설명하자면 소비자의 욕구(needs)를 만족시키기 위해 아이디어, 서비스, 재화를 개념화, 가격화, 촉진, 유통함에 있어 소비자의 감성에 소구하

  • 대우건설,투자경영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건설공사 수주 및 아시아 최대의 동물세포 배양시설을 성공리에 준공하여 국제인증 규격의 EPC능력을 입증, Bio/제약분야에서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진해소각플랜트현장에서 우수한 시공사례 및 다이옥신 처리에 획기적인 실적을 올려 ‘2005 대한민국 친환경기업 대상’을 수상, 그 능력을 인정 받았다.주택분야주택사업은 업계선두의 “푸르지오” 브랜드 파워 및 선진화된 마케팅 전략과 우수한 사업개발 능력, 신속한 시장대응 능력으로 경쟁우위

  • 금호타이어 기업현황과 마케팅 4P,SWOT분석/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사례/ 금호타이어 미래전략방안 제안
  • 금호타이어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례- 금호타이어① 브랜드 전략1994년 중국 남경공장 세계 최초로 중국시장에 진출 후 현재 중국 제 1위타이어 회사라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졌다. 진입 초기 중국에서는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판매에 난항을 겪을 수밖에 없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 금호타이어는 중국 내에서 금호(金湖)를 한자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발음이 달라지는 문제점이 있었고 한자를 바꾸어서 발음을 금호와 비슷하게 사용하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