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532) |
레포트 (8,531) |
방송통신대 (49) |
자기소개서 (44) |
독후감/감상문 (46) |
사업계획서 (4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8,531)
EU시장 진출환경 및 전략EU시장 진출환경 및 전략- 목 차 -Ⅰ. 서론p1Ⅱ. 본론p21장. EU확대의 의미와 한국의 대응방안p21) EU 확대와 의미p2① 동유럽 EU 가입의 배경p3② EU 지역별 경제현황 p3③ EU 확대에 따른 변화p72) EU확대가 한국에 미치는 영향과 대응방안p9① EU확대가 한국에 미치는 영향p9
43페이지 | 3,000원 | 2006.02.14
[국제경영] 동유럽 시장 진출 전략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
세계 경제와 기업세계 경제와 기업동유럽 시장 진출 전략-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제출일 : 2005년 11월 18일목 차Ⅰ. 머 리 말 - 3 - Ⅱ. LG전자의 현재 기업 상황 1. LG전자 소개2. LG전자는 해외로 진출할 수밖에 없는가?- 3 -Ⅲ. 폴란드 경제와 시장 분석1. 폴란드의 시장 잠재력2. 低비용 高매력의
13페이지 | 1,400원 | 2007.09.07
[LG전자 기업분석] LG전자 경영전략분석-TV시장진출 PPT자료
LG전자 경영전략분석TV시장 진출전략목차Ⅰ. LG전자의 가격 승부수 Ⅱ. 대형TV시장 경쟁심화 Ⅲ. 선명한 화질 Ⅳ. LG TV의 단점 Ⅴ. 해외 프리미엄시장 공략Ⅰ. LG전자의 가격 승부수 *Ⅰ. LG전자의 가격 승부수 LG전자가 울트라HD(UHD) TV 시장 패권을 위해 가격 승부수를 던졌다. 국내외 경쟁업체인 삼
19페이지 | 1,900원 | 2013.07.11
[LG전자기업분석]LG전자 TV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LG전자 TV시장진출전략 보고서목차Ⅰ. LG전자의 높은 점유율 Ⅱ. 다양한 기능 Ⅲ. 기술적인 우위 Ⅳ. 다양한 제품 출시 Ⅴ. 향후 전망Ⅰ. LG전자의 높은 점유율 Ⅰ. LG전자의 높은 점유율 LG전자 84인치 초고화질 울트라HD(UHD) TV가 전 세계 IT매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대당 2500만원으로 중형차 한
19페이지 | 1,500원 | 2013.02.28
- Hayt의 전자기학 9판 - 2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2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불안정한 정서조절 간호진단
- 생활체육을 하는 이유와 필요성
- 온채움 자기소개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국제식량기구 10세~24세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최신통신이론 연습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