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거래] 주식1000%따라잡기노하우-주식만담 주식을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실패와 성공의 몇 가지 경험을 엮은 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식 이미 시작해서 주식한지도 어언 이십년이 거의 다돼가지만 아직도 어렵고 힘든것이 주식입니다. 그러나 저의 경험 속에서 몇 가지의 최소의 원칙과 독특한 매매기법 그리고 거래량 체크만 된다면 그리고 그러한 종목을 찾아 낸다면 바로 여러분도 제가 겪은 엄청난 수익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자료는 여러분에게 특별한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자료이기에 분량이 적더라도(물론 핵심적인 내용만 담았기에 내용별로는 가격과는 무관할 것임)가격이 높게 책정된점 양해바라면서 무쪼록 이 기법과 노하우가 여러분의 주식거래 수익률에 대박을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면서 이에 갈음합니다. 행운을 거두시기를...
목차
■ 주식이 뭐여? 술 마시는 것이여?
■ 주식해서 돈 번사람 손들어 보라고하면?
■ 주식해서 돈번 사람과 돈 잃은 사람의 차이
■ 주식 십년에 얻은 수익보다 훌륭한 몇 가지 교훈
■ 주식에서 대박 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주식1000%따라잡기 노하우
본문내용
■ 주식이 뭐여? 술 마시는 것이여?
아마 국민 중에서 거의 대다수의 인원이 많거나 적게 공통적인 관심을 가지거나 직접적인 경험을 해본 일들은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먹고 마시고 잠자고 옷 입고 기타 이러한 기본적인 의식주에 연계된 것 이외에는 거의 모두가 동일한 경험을 하거나 동일한 일들을 하는 것은 거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우리 국민들 대다수가 한두 번씩의 경험을 직접 갖고 있거나 아니면 관심을 가진 사항 중에 주식도 하나의 예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실제로 많은 국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식이지만 주식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지식 그리고 주식거래를 위한 철저하고 확고한 원칙을 가지고 매매에 임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은 듯 하다. 이글을 쓰고 있는 필자의 경우도 주식을 처음 입문했던 당시의 필자도 그러했고 이제 거의 이십 년이 지난 지금도 주식거래를 소량 하고는 있지만 전문적인 지식이나 확고한 원칙을 견지하면서 주식거래를 하고 있는지를 돌이켜 반성해보면 그렇지 않다는 결론에 이른다. 우리는 흔히 주식을 일상에서 먹는 밥이나 술로 우스개 표현하는 것을 종종 듣는다. 그만큼 주식이 우리의 관심사항일수도 있고 우리에게 친숙하면서도 일상 속에 깊이 자리 매김하고 있는 것을 대변하는 말이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주식에 대한 정확한 이해나 지식 없이 거래에 임한다는 것을 빗대어 하는 말이기도 할 것이다. 아무튼 주식은 우리의 일상 속에 자리하고 있는 또 하나의 기회를 또는 도전을 주거나 아니면 절망과 파산에 이르게 하는 하나의 주요한 테마거리임에는 분명하다고 할 수 있다.
참고문헌
제가 경험한 쪽박에서 대박까지의 경험과 그간 익힌 다양한 주식 전문서적을 기초로하여 작성한 소중한 자료입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몇가지의 주식 팁이 있습니다~
  • sem***
    (2010.06.03 17:56:3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대한항공 인터넷 마케팅
  • 다양하고 개별적인 상품을 요구하고 있다. 경제의 발달에 따른 육체적, 정신적 풍요로움, 즉 삶의 질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해져, 편리하고 다양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구매행동으로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국내외 기업의 인터넷에 대한 관심 고조 현상이다. 컴퓨터의 보급이 보편화되고, 컴퓨터통신 및 인터넷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사이버 마케팅의 성공 가능성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기업들은 값싸고 편리하며 인력이 적게 드는 인터넷마케팅으

  • [행정] 정부관료와 기업관료의 공통점과 차이점
  • 성공한 기업과 정부기관들은 두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 원칙을 배웠다. 고객중심적이고, 사원들의 의견을 듣는 것이다. 고리타분한 관료주의는 계급조직에 관심을 두고 상부의 지시에만 귀를 기울인다. 이와 달리 행동한다는 것이 하나의 큰 변화인 것이다. 미국은 이로 인해 큰 변화를 이루었다. 변화를 일으킨 몇가지 사례는 다음과 같다. 첫째, 공무원의 규모가 과거 30년내에 가장 적은 규모로 감축되었다. 둘째, 정부관료(government bureaucracy)와 번문욕

  • [기업협력사례]기업협력 사례 1(대기업과 중소기업 협력), 기업협력 사례 2(벤처기업과 대기업 협력), 기업협력 사례 3(남한기업과 북한기업 협력), 기업협력 사례 4(미디어기업 간 협력, 제약기업과 생명공학기업 기술협력) 분석
  • 경험이 전혀 없었다. 이와 반대로 기존 제약 대기업들은 풍부한 자금과 임상, 승인, 마케팅과 관련된 누적된 노하우를 지니고 있었지만, 전문 생명공학 기업이 지닌 새로운 생명공학 기술은 없었다. 생명공학 혁명이 시작되던 초창기에는 특히 이 분야의 고급 연구자를 구하기도 어려웠다. 유전자재조합과 같은 첨단의 신기술을 보유한 사람들은 대부분 대학에 있었는데, 대학 출신의 연구자들은 주식 형태의 재정적 인센티브와 자유로운 연구 환경을

  • [GE경영분석]세계적 기업 GE의 성공적인 경영 기법에 대한 고찰
  • 품질혁신운동, 평생학습을 통한 지식경영 등 이 모두다 잭 웰치가 표방한 경영지침들이다. 전문가들은 이 같은 경영방식과 잭 웰치의 탁월한 리더쉽이 하나로 합쳐지면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GE의 문화혁명을 이끌어냈으며 GE 성장비밀은 바로 이 문화혁명에 있다고 분석한다. ♣ 출처 GE코리아 홈페이지잭 웰치와 GE방식 필드북끝없는 도전과 용기- 잭웰치GE캐피탈 따라잡기- 함형기2002 annual report - www.ge.com삼성 경제 연구원LG 경제 연구소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홈쇼핑의 상품은 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이며, 주로 백화점과 동일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면서도 현재 입점해있지 않은 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면서 보편화 된 소비자들의 명품 구매를 촉진하고 있다. 그러나 해외제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한다는 측면에서는 WIZWID와 동일하지만 홈쇼핑은 타켓이 매우 광범위하고, 이들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상품에 주력하고 있다는 점에서 WIZWID와 매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