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사례분석] Whisper의 1위 탈환을 위한 marketing propos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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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2.2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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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위스퍼, 몰락의 길을 걷다!!!
생리대 시장,그것이 알고 싶다!!!
Whisper! What’s the problem?
우리도 한번 해보자!!!
위스퍼,한국유통을 R로 봤다!!!
마케팅은 제품의 싸움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새로운 유통채널 ?
다양한 접점에서의 BRAND POSITIONING
본문내용
위스퍼,몰락의 길을 걷다!!!
진주만 폭격
1995년 유한킴벌리는 화이트란 신제품을 가지고 생리대 시장의 대대적인
폭격을 감행했습니다.
How ?
무려 2천 여만 개의 샘플을 뿌려대며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써본 셈이 될 정도의 물량으로 생리대 시장을 공략해 왔습니다.
And 1999`s...
화이트는 위스퍼를 누르고 1위가 됩니다.
Why ?
유통에서도…
가격에서도…
광고에서도…
위스퍼는 실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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