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섹슈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메트로 섹슈얼의 발생배경

2.메트로 섹슈얼 마케팅의 현황

3.메트로 섹슈얼 마케팅의 진행양상

4.메트로 섹슈얼 마케팅의 취약점 및 보완안
본문내용
1.메트로 섹슈얼의 발생배경

<메트로 섹슈얼이란 무엇일까?>

어원 : 영국의 작가이며 문화비평가인 마크 심슨은 1994년 영국 일간지 <인디펜던트>에 기고한 ‘거울 왕자의 등장’이란 글에서 여성스러운 경향이 있지만 정상 범주에 속하는 현대 도시 남성에게 메트로 섹슈얼(Metro-sexual)이란 이름을 붙였다.

ㅡ간단히 말하자면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자신 안에 내재돼 있는 여성성을 긍정적으로 즐기는 현대남성을 뜻하는 말이라고 할 수 있다.

<메트로 섹슈얼의 발생 배경>


기본 전제 : 기본적으로 모든 인간들에겐 남성성과 여성성이 동시에 존재


과거

*양성성을 인정하지 않고 억누름
*남녀의 차이를 강조하는 문화
*남성다움, 여성다움이 최고의 가치로 존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메트로 섹슈얼 시장(남성 화장품 시장)
  • 메트로섹슈얼목 차 ⅰ.개요(1) 메트로섹슈얼 의미(2)사회적으로 미치는 영향조사ⅱ. 제품 조사및 마케팅전략 조사 (1)확대되는 남성화장품 시장 (2)관심을 가지는 연령층에 대한 조사ⅲ.소망화장품(1) 경쟁사 조사(2)SWOT 분석 (3)4p분석(4)핵심전략요인ⅳ.결론 ⅰ. 개요(1)의미메트로 섹슈얼이란?Metrosexual: An urban male with a strong aesthetic sense who spends a great deal of time and money on his appearance and lifestyle.영어로 굳이 사전적인 의미를 찾자면 위에 말처럼

  • [마케팅] 메트로 섹슈얼 시장(남성 화장품 시장)
  • 메트로 섹슈얼 목 차ⅰ.개요     (1) 메트로섹슈얼 의미     (2) 사회적으로 미치는 영향조사   ⅱ. 제품 조사및 마케팅전략 조사   (1) 확대되는 남성화장품 시장    (2) 관심을 가지는 연령층에 대한 조사   ⅲ. 소망화장품 (1) 경쟁사 조사 (2) SWOT 분석    (3) 4p분석 (4) 핵심전략   ⅳ. 결론 메트로 섹슈얼이란? MetrosexualAn urban male with a strong aesthetic sense who spends a great deal of time and money on his appearance and lifestyle. 영어로 사전적인 의미를 찾

  • 문화 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문화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메트로 섹슈얼 마케팅- 문화 마케팅으로의 전환목차Ⅰ. 서론∙∙∙∙∙∙∙∙∙∙∙∙∙∙∙∙∙∙∙∙∙∙∙∙∙∙∙∙∙∙∙∙∙∙∙∙∙∙∙∙∙∙∙∙∙∙∙∙∙∙∙∙∙∙∙∙∙∙∙∙∙∙∙∙∙∙∙∙∙∙∙∙∙∙∙∙∙∙∙∙∙∙∙∙∙∙∙∙∙∙∙∙∙∙∙∙∙∙∙∙∙∙∙∙∙∙∙∙∙∙∙∙∙∙∙∙∙∙∙∙∙1Ⅱ. 문화 마케팅으로서의 메트로 섹슈얼∙∙∙∙∙∙∙∙∙∙∙∙∙∙∙∙∙∙∙∙∙∙∙∙∙∙∙∙∙∙∙

  • [경영전략] 태평양과 lg생활건강 화장품 최신경영기법
  • 마케팅-각 브랜드별 VIP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타깃 마케팅을 전개 독자적인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매출 상위 포인트에 위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문화행사와 스킨 케어 서비스를 받도록문화행사나 뷰티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VIP를 초대 앙드레김 패션쇼, 모닝 요가 교실 Lg생활건강메트로섹슈얼 열풍 메트로섹슈얼이란-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을 이르는 말 - 외모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

  • 섹슈얼 마케팅 레포트
  • 섹슈얼마케팅 목 차섹슈얼 마케팅 정의 및 주제 선정 이유남성을 겨냥한 섹슈얼 마케팅 2. 1 남성 겨냥 섹슈얼 마케팅의 시장 상황 2. 2 메트로, 위버, 크로스 섹슈얼 정의 및 예시2. 3 장•단점3. 개선방안 섹슈얼 마케팅의 정의섹슈얼 마케팅이란?광고에서 유래한 것인데 상품을 섹스와 관련지어 소개하면 더 잘 팔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순히 섹슈얼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섹스 어필을 통해 성적 본능과 감성을 자극하는 모든 마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