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섹슈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메트로 섹슈얼의 발생배경
2.메트로 섹슈얼 마케팅의 현황
3.메트로 섹슈얼 마케팅의 진행양상
4.메트로 섹슈얼 마케팅의 취약점 및 보완안
- 본문내용
-
1.메트로 섹슈얼의 발생배경
<메트로 섹슈얼이란 무엇일까?>
어원 : 영국의 작가이며 문화비평가인 마크 심슨은 1994년 영국 일간지 <인디펜던트>에 기고한 ‘거울 왕자의 등장’이란 글에서 여성스러운 경향이 있지만 정상 범주에 속하는 현대 도시 남성에게 메트로 섹슈얼(Metro-sexual)이란 이름을 붙였다.
ㅡ간단히 말하자면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자신 안에 내재돼 있는 여성성을 긍정적으로 즐기는 현대남성을 뜻하는 말이라고 할 수 있다.
<메트로 섹슈얼의 발생 배경>
기본 전제 : 기본적으로 모든 인간들에겐 남성성과 여성성이 동시에 존재
과거
*양성성을 인정하지 않고 억누름
*남녀의 차이를 강조하는 문화
*남성다움, 여성다움이 최고의 가치로 존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