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Best Buy 베스트바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의 배경

확 장

조절된 혁명

toward customer centricity

그것을 전부 함께 가져오기

 Geek Squad

Frontline Decisions

The Stores

상품관리부터 인적관리까지.

Taking stock

The Merchants ( 소매 상인 )

구 분

적당한 선택

P&L의 토론

동기화와 속도

분 열

인간의 잠재력을 자물쇠로 열기
본문내용
Best Buy Co,, Inc - Customer - Centricity


수년 동안 베스트바이의 가장 중요한 발전은 중요한 시기를 보냈다는 것이다.
오늘날 대조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게임의 정점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를 변화하고 있다.
- 브래드엔더슨, 부회장겸 최고경영자



베스트바이 회사는 앞서가는 전자제품, 집과 회사용품 ,그리고 북아메리카에서 관련 서비스 소매업자이었다.
그 회사의 운영은 캐나다 내의 미래 숍, 그리고 메그놀리아의 비디오,오디오 등 전혀 다른 별개의 형식을 포함한다. 2005년 12월 13일 베스트바이는 그들의 3분기 주당순이익을 내지 못했다. 그 회사의 주가는 그날 거의 12%가까이 하락했고 시장에서 투자는 20억 달라가량 손실을 입었다. 그러한 결과는 베스트 바이가 고객중심의 신제품을 출시하는 계기가 되었고
회사는 소매형식을 고개 중심 운영 모델과 하나 또는 둘의 특별한 가치에 중심을 둔 모델로 전환하였다.
새로운 형식은 베스트 바이가 승승장구하는 공식이 되었고 일련의 새로운 부서 리더를 포함하는 베스트바이 조직의 다양한 출발중에서 상호작용의 조정을 필요로 하게끔 하였다.
최고경영자 브래드 엔더슨은 고개중심과 타고난 파워 라는 모토하에 회사를 탈바꿈하게끔 하였다. 그리고 그는 고객중심경영이 회사의 미래에 필수적인 것이라고 확신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서킷시티 스토어스(Circuit City) 경영사례 분석
  • 유통관리-Circuit City Stores, Inc.Strategic Dilemmas목 차서론 Circuit City의 탄생 2(1) Circuit City의 시작(2) Circuit City의 설립Circuit City의 성장 6(1) Circuit City의 성장과 전략(2) 성장 배경 및 과정Circuit City의 쇠퇴 12(1) Circuit City의 난제(2) 경쟁업체의 두각 새로운 방향과 현재 14Circuit City가 나아갈 방향 17국내사례 분석 23 결론I. 서론현재 Circuit city는 미국 Consumer Electronic Retailer 업계의 3위 업체이다. 1996년 까지 업계의 선두를 지키던 Circuit city는 현재 Best buy

  • 제조회사와 대형 유통업자 간의 갈등 관리 사례
  • 사례에서 얻어낸 결론 GSBN은-삼성만의 독특한 기술력을 통해서 개발한 자체적인 시스템으로 협상력을 확보한, 기존의 제판동맹과는 명백히 차별되는 특성.-삼성이 가지고 있는 기존의 기업파워와 융합하여, 유통업체와의 win-win 사례를 만들어내며 현지 유통업체와 강력한 파트너십 구축.-제판동맹이라는 비 기술적 협상채널과, 기술적인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융합으로 유통갈등을 관리한 특이한 사례.->즉 기술적 우위와, 기업의 파워가 유통 갈등

  • [국제경영] 아이리버와 아이팟 비교
  • 유통 전략(3) 촉진 전략(4) 가격 전략 4-1. 아이리버의 해외시장 진출 (1) 진출 사례-북미-중국-일본-유럽(2) 진출 전략4-2. 아이팟의 해외시장 진출(1) 진출 사례-일본(2) 진출 전략5-1. 아이리버의 연구개발(R&D) 및 사업방향5-2. 아이팟의 연구개발(R&D) 및 사업방향6-1. 아이리버의 아웃소싱(Outsourcing)6-2. 아이팟의 아웃소싱(Outsourcing)7-1. 아이리버의 서비스 전략7-2. 아이팟의 서비스 전략8-1. 아이리버와 아이팟의 인적자원관리8-2. 아이리버의 인적자

  • [운영관리] 삼성전자의 SCM
  • 실천>, 엠플래닝, 2006 이규상, 민간 물류환경의 변화에 따른 군 물류체계 발전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경원대 경영대학원, 2008장도, 중국진출 한국제조업체의 GSCM전략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인하대 대학원 2006조병호, 탐색적 기법을 이용한 공급망관리의 국내외 성공 사례연구, 석사학위논문, 건국대 대학원 2005김성민, 중국진출 우리기업의 한/중 공급사슬관리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서강대 대학원, 2005- 15 -참 고 문 헌01

  • [유통관리] 유통기업의 중국진출 사례
  • 관리 기술의 선진화와 시스템의 정보화가 실현되고 있다. 하이얼 그룹의 경우 청도에 ‘글로벌 물류 센터’를 설립하여 전국의 생산, 소비자, 기업 관련 정보를 통합 관리하는 등, 물류 시스템을 기존의 창고(storage) 개념으로부터 스트리밍(stream) 체제로 전환한 바 있다.III. 중국에 진출한 유통기업의 철수, 실패 i) BEST BUY(베스트 바이)베스트 바이, 중국을 잘 몰랐다 - 중국 9개 매장 폐점. 중국본부도 철수 -- 로컬 유통매장보다 높은 판매가, 과도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