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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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 선정이유
마케팅 상황 분석 (3C)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STP)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4P’s)

본문내용
1. 고객 (Customer)

15세 이하 잠재고객, 구매유도 가능
16~25세 남성 - 주력고객 아니나 충성고객 존재
여성 - 주력고객. 또래 남성의 구매에 영향
26~35세 주력구매층. well-being 추구
36~45세 가족 위한 구매 (자녀들의 영향)
46세 이상 전통식 음식 추구, 건강 중시

직 업 전문직, 대학생, 중․고등학생 주로 구매
성 별 여성의 구매빈도 높음
혼 인 여 부 미혼자의 구매빈도 높음
지 역 도시 중심가, 대학가, 사무실 밀집지역의 구매빈도 높음
고객 직장인 싱글족들은 구매력이 높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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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 수립

인구통계학적 변수를 통한 시장세분화

남 주력고객은 적지만 충성 고객은 존재
여 다이어트와 음식의 칼로리에 많은 관심,
주력고객이 많음
연령 10대 크리스피 크림 특유의 단맛에 쉽게 익숙해짐
20대 다양한 입맛을 가졌으며, 유행에 민감함
편안한 장소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것을 선호

30대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음식을 선호
건강을 위한 음식을 많이 찾음
가족을 위한 구매를 하게 되는 연령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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