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미초 STP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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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J 미초의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본문내용
Segmentation


인구통계변수에 의한 음료시장세분화- 성별


여성
음료구입시 구성성분 및
칼로리에 관심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음

광고영향 많이 받음


남성
갈증해소를 위한 탄산음료 및
이온음료 선호

기존제품 유지



인구통계변수에 의한 음료시장세분화- 연령


10대 미만
탄산음료의 구매
빈번
자극적인 맛 선호




20-30대
주스나 커피 등
음료 선택 폭이 넓음
신제품 구매율 높음




40대 이상
덜 자극적인 맛 선호
신제품 구매율보다
기존제품에 대한
구매율이 더 높음

참고문헌
참고문헌

* 웹 사이트
미초 홈페이지
http://www.cjmicho.com/
- CJ 홈페이지 http://www.cjmicho.com/cj_customer.html

* 참고 서적
   - e 마케팅 플러스/이훈영저/무역경영사
* 신문
- [파이낸셜뉴스] 2006-08-15 19:24
- [뉴시스경제] 2006-09-27
- [파이낸셜뉴스] 2006-07-14
- [한국경제신문] 2006-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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